경기도여행: 경기도여행 여기만큼은 꼭 가보자! feat. 서울랜드 페스티벌
경기도여행: 경기도여행 여기만큼은 꼭 가보자! feat. 서울랜드 페스티벌
  • THE UNIV
  • 승인 2017.08.2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철을 맞아 해외로 먼 길을 떠나는 사람이 늘고 있지만, 반대로 서울 근교에서 알차고 저렴한 여행을 원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 오늘 더유니브에서는 경기도 여행을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음악과 놀이기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경기도 여행 장소를 소개하려고 한다.

 

 

" 경기도 여행, 서울랜드로 가보자 "

 

서울랜드는 현재 쿨썸머뮤직페스티벌을 진행하며 막바지 더위를 물리칠 수 있는 치맥나이트, 치맥콘서트, 뮤직서바이벌, 초대형 인형뽑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의 놀이기구는 그대로 즐기면서, 자유입장권만으로도 공연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고 놀이동산 내에서 치맥 등 맛있는 여름 별미와 초대형 인형뽑기 같은 이색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경기도 여행지 중에서도 한곳에서 가장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다.
 

치맥나이트, 여름 별미 치맥을 야외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야외에서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치맥나이트에서는 치킨과 맥주의 조합 뿐만 아니라 훈제치킨, 순살 닭강정, 칠면조 바비큐, 훈제 삼겹살 등 맥주 안주의 4대천왕을 맛볼 수 있다. 메인 메뉴 구매 시 생맥주 1+1 혜택이 있어 3,500원으로 시원한 맥주를 두 잔 즐길 수 있다. 술을 마시지 못 하는 사람이나 가족 단위의 고객을 위해 맥주 외에도 탄산음료도 판매 중이다.
 

기간: 2017.7.22 ~ 2017.8.27
시간: 오후 4:00 ~ 폐장시까지
위치: 빨간풍차 앞
가격:  훈제치킨, 순살 닭강정, 칠면조 바비큐, 훈제삼겹살 20.000원 / 생맥주 1+1 3,500원 / 탄산음료 2,000원

 

치맥나이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3가지 공연!

서울랜드 쿨썸머뮤직페스티발에선 치맥나이트를 즐기며 3가지 공연 또한 감상할 수 있다. 세 가지 공연은 서프라이즈 호러스타, 치맥콘서트, DJ쇼! 길보드차트인데 각각 시간과 장소를 달리하고 있어 찾아가는 날마다 색다른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서프라이즈 호러스타는 직원들이 여름하면 생각나는 공포영화의 캐릭터들처럼 분장해 관람객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들어주는 공연을 선보인다. 치맥콘서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치맥나이트 바로 앞의 무대에서 뮤지션 듀오의 감미로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공연은 최신 팝부터 드라마 OST, 90년대 노래까지 다양한 장르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DJ쇼! 길보드차트는 90년대 노래부터 세계적인 힙합 공연을 재치넘치는 DJ의 퍼포먼스와 함께 신나게 관람할 수 있다.

 

뮤직서바이벌, TV 속 서바이벌의 판정단이 되어보자!

총 상금 3,000만원을 두고 수많은 언더그라운드 뮤지션들이 참여해 경합을 벌이는 뮤직서바이벌 공연이다. 본 대회는 신인 뮤지션을 발굴 및 지원해주는 프로젝트로, 직접 서울랜드에서 뮤직서바이벌을 관람한 관객들이 판정단이 되어 당일 우승팀을 선정한다. 평소 듣지 못 했던 신인 뮤지션들의 신선한 공연뿐만 아니라 서바이벌의 우승자를 결정할 수도 있어 TV속 서바이벌에 직접 참가하는 기분이 든다. 경연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주말 및 공휴일에만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공연일정을 확인하여 언더그라운드 인기 밴드의 공연을 감상하면 일석이조의 경기도 여행이 될 수 있다.

 

초대형 캐릭터 인형뽑기, 올해 봄의 인기 프로그램의 귀환!

올 봄, SNS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서울랜드의 초대형 캐릭터 인형뽑기가 돌아왔다. 초대형이라는 말 답게 한 사람이 인형뽑기 집게가 되고, 다른 한 사람이 인형뽑기 기계를 조종하여 원하는 인형을 뽑는 이벤트이다. 두 명이 한 팀이 되어 호흡을 맞추면 귀여운 인형까지 얻을 수 있어 재미와 기념품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다만 키는 130cm이상, 몸무게는 90kg 이하인 사람만 참가할 수 있어 체험 조건을 꼭 확인해야 한다. 현장에서 시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니, 시간을 예약한 뒤 놀이기구를 즐기고 오면 대기시간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기간: 2017.8.1 ~ 2017.8.27
시간: 오전 10:00 ~ 오후 9:00
체험비: 5,000원

 

할인정보 꿀팁!

현재 서울랜드에서는 위의 이미지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오후 5시 이후부터 자유이용권을 10,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연령에 상관없이 1인 요금 10,500원으로 동일하고, 동반 1인까지도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경기도 여행을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이다. 다만,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적용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자.

 

" 경기도 여행은 일석이조가 대세 "

 

서울을 벗어나 경기도 여행을 떠나는 만큼, 하루만에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일 것이다. 그런 면에서 서울랜드는 8월 27일까지 쿨썸머뮤직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공연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기 때문에 그야말로 일석이조의 경기도 여행지라고 할 수 있다. 남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저렴하고 편하게 즐겨보고 싶다면 가까운 경기도의 서울랜드로 향해보는 것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