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뷰티템 추천!
신박한 뷰티템 추천!
  • 김소은
  • 승인 2017.09.19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미있게 예뻐져볼까?

"똑같은 뷰티템은 경쟁력이 없다"

그렇다면, 사람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 ?

과거 예뻐지기만 하면 되던 1차적인 기능의 뷰티템은 이제 외면받기 시작했다! 지금은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호기심을 자극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해주는 제품들을 요구하는 시대다. 취향이 다양해진 만큼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발버둥치는 아이템들로 넘쳐난다. 지금부터 충동구매를 해도 소장가치가 있는 뷰티템들을 소개해본다. 

 

1. 눈썹 도장

데생 스탬핑 아이브로우 (출처: belle621_ 인스타그램)
데생 스탬핑 아이브로우 (출처: belle621_ 인스타그램)

그 동안 매일 아침잠을 조금이라도 더 자보고자 발버둥치고, 화장대에 앉아있는 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노력한 당신에게 추천할 수 있는 신박한 뷰티템! 아이라이너보다 더 그리기 어려운 눈썹을 넘나 쉽게 그려준다. 너무너무 간편해서 눈썹에 틀을 대고 모양따라 아이브로우만 슉-슉 그려주면 끝~ 그린다기 보다 찍어 바른다는 게 더 맞는 표현이다. 곰손도 관계 없고, 눈썹 문신도 필요 없다. 바쁜 아침 시간에 여유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착한 아이템이다. "아침 잠 10분 더 재워드릴게"라는 말로 유혹하는 제품. 

 

 

2. 1초 눈썹 왁싱 

페리샤 코리아 왁스 스트립 (출처: 페리샤 인스타그램)

'1초 왁싱'이라는 말만 들어도 호기심 자극받는 이 제품은 겉보기만으로는 쉽게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짐작하기 어려운 것이 특징. 그 정체는 바로 눈썹을 깎기도 귀찮은 사람들을 위한 셀프 눈썹 왁싱 뷰티템! 왁싱 테이프를 눈썹 모양에 잘 맞춰서 붙인 후 조금뒤에 바로 쫙- 떼면 깔끔한 눈썹 라인을 완성한다. 눈썹 칼로 잘못 밀어 피를 볼 염려도, 족집게도 일일이 뽑느라 날을 샐 필요도 없다. 고통도 완성도 단 한 번에! 잔털까지 싹~ 뽑을 수 있어 '제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신박한 아이템이다. 기분도 통쾌하고 엄청 편리하다. 단, 한 박스에 들어 있는 왁싱 테이프 양이 좀 적은 게 흠. 눈썹 밀러 왁싱샵까지 가기 귀찮은 집순이들을 위한 추천템이다.

 

3. 입술 전용 팩 

츄시 립팩

 

아직도 립밤으로만 입술을 관리하고 있다면, 굳게 바른 립밤이 무색하게 겨울철의 건조하고 찬바람에 터져버린 입술 일병을 구해줄 뷰티템을 소개한다. 이 아이템은 이미 수많은 매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신박한 뷰티템 계의 여왕! 좋은 건 혼자 하지 말고 친구나 연인과 함께 하면 더욱 즐겁다. 서로의 입술을 챙겨주면서 우정과 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는 따뜻한 아이템이다. 하이드로겔 마스크라서 효과가 빠르고, 쿨링감까지 느낄 수 있다. 립밤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활용하기에 좋다. 파우치에 쏙 넣고 든든하게 입술 관리하자.

 

4. 피젯 스피너 립밤

glamspin (출처: glamspin 인스타그램)


손이 심심할때 갖고 노는 어른이들의 장난감, 피젯 스피너가 립밤으로 탄생했다! 3개의 날개가 달린 모양으로 손가락을 이용해 팽이처럼 돌릴 수 있는 게 딱 피젯 스피너지만, 각 날개의 뚜껑을 열어보면 3가지 과일향의 촉촉한 립밤이 들어있다. 이 신통방통한 아이디어 뷰티템은 임 해외에서 핫할대로 핫해 있다. 피젯 스피너만 갖고 놀기에 심심하고, 립밤만 갖고 다니기에 아쉬웠다면 바로 요 제품이 필요하다. 립밤의 효능이 그닥 최상급은 아니지만, 여러모로 하나쯤은 소장하고픈  뷰티템이다.

 

5. 캐릭터 팩

반짝반짝 헬로키티 캐릭터 페이스팩

 

(출처: monique_song 인스타그램)


여전히 인기가 식지 않고 있는 동물 마스크팩에 이어 각종 캐릭터 팩으로 마스크팩의 유머력이 진화하고 있다! 이 뷰티템의 큰 장점은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해볼수 있다는 점이다. 자체 스노우 셀카를 찍을 수 있을만큼 깜찍하고도 우습다. 특히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지름신을 강제 소환했을 때 속는 셈치고 지르기 딱 좋은 아이템이다. 친구들과 떠난 여행에서는 더 빛을 발한다. 화려한 무늬때문에 혹시 안전한 건지 의심할 수 있지만, 정품 잉크사용에 유해물질 분석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라 신뢰감을 준다. 지친 하루, 작은 곳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착한 아이템이다. 

 

자꾸만 사고싶은 재미있고 신박한 뷰티템 5! 기능도 가성비도 재미도 모두 만족스러운 아이템으로 웃으면서 예뻐지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