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스타일
이색데이트 코스, 맛 예쁜 티 카페 3곳차차 좋아질 거야. 남다른 취향으로 차를 내리는 곳

 

차 마시기 좋은 계절. 향긋한 티 한 잔이 나른한 오후를 깨운다. 예쁜 티 살롱에서 이색데이트 즐겨볼까?

 

1. 마샹스 

경복궁역 대림미술관 옆 골목에 위치한 이국적인 외관의 홍차 전문 티 살롱 ‘마샹스’. 100% 잎차를 사용하는 진정성과 아리따운 사장님의 친절함 덕에 방문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다.

 

EDITOR’S PICK

주인장이 자신만의 오랜 취향을 담아 선보이는 계절 별 가향차는 이 곳만의 스페셜 메뉴. 이번 봄에 방문한다면, 봄 추천 메뉴를 맛보자.

 

주소: 서울 종로구 통의동 108번지 1층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월, 화 휴무)

 

2. 사루비아 다방 

홍차, 백차, 녹차 등을 파는 찻집 겸 다구점 ‘사루비아 다방’. 이색데이트 명소인 연희동 복합 공간 ‘연희동은는(=)’에 위치해 있다. 마음에 드는 차를 직접 시향 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매력포인트.

 

EDITOR’S PICK

차를 잘 몰라도 괜찮다. 쇼룸에 은은히 퍼지는 차향이 마음에 든다면, 주저 말고 스태프에게 물어보자. 차에 안목 있는 김인 대표와 스태프가 취향에 어울리는 차를 큐레이션 해줄 테니.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라길 10-6 1층

영업시간: 오후 1시 ~ 오후 6시 (월, 화 휴무)

 

3. 비단우유차 

 

비단우유차

지역 농산물을 재료로 수제 우유차를 선보이는 ‘비단우유차’. 염리동에 있다 최근 속초에 새롭게 터를 잡았다. 쑥우유차, 럼우유차, 호지우유차 등 우유를 베이스로 한 특이한 차를 맛볼 수 있다.

 

EDITOR’S PICK

이 곳의 인기메뉴인 팥카카오는 정읍 팥으로 만든 팥물에 카카오와 아쌈 홍차를 우려낸 차다. 오묘한 조합이지만 마셔보면 부드러운 풍미에 놀랄지도.

 

주소: 강원 속초시 중앙로54번길 9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월, 화 휴무)

 

매일 가던 카페 대신 이색데이트 즐기기 좋은 취향 저격 티 살롱.

멋스러운 인테리어, 부담 없는 가격, 남다른 안목으로 개성 있는 티를 선보이는 티 살롱으로 가자.

THE UNIV  webmaster@theuniv.co.kr

<저작권자 © 더유니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UNI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