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데이트 추천, 특별한 취미생활 도와줄 예술 카페 3군데
이색데이트 추천, 특별한 취미생활 도와줄 예술 카페 3군데
  • THE UNIV
  • 승인 2018.05.0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미 소확행 카페

 

특별한 취미를 가지고 싶지만 무엇에 어떻게 흥미를 붙여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제안서.

내 삶의 짧은 일상 속에서 예술적 감성을 끌어올 수 있는 경험부터 시작해보자. 특별한 취미 소확행을 실현하는 이색데이트 스팟, 예술 카페를 소개한다.

 

수채화 그리는 카페  
피치그레이

서울 석촌호수역 ‘송리단길’에서 핫한 ‘피치그레이’. 커피를 마시며 수채화를 그리는 카페로 인산인해다. 색색의 팔레트 위에 음료와 작은 캔버스 종이, 워터브러시가 함께 나온다. 새하얀 도화지에 무엇을 그릴지 길게 고민할 필요 없다. 대화를 나누며, 음악을 들으며 붓이 가는 대로 그림을 그리면 ‘나도 화가다’.

Editor’s Tip 
수채화를 그리다 작품 구상에 당 떨어진다면 디저트 한 입 해보자. 솜사탕 같은 식감의 일본식 수플레 팬케이크는 이 곳에서 꼭 먹어야 할 메뉴! 
 
주소 서울 송파구 가락로21길 14-1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문의 02-412-2726

 

퍼스널 향수 조향 카페 
광주 ‘
듀씨엘
나만의 향을 소유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조향 카페 어떨까? 음료 주문 시 무료로 조향 체험을 할 수 있는 광주 조향 카페 ‘듀씨엘’이 가장 유명하다. 들어서면 향수로 채운 조향대를 볼 수 있는데, 이 곳에서 여러 가지 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마음에 드는 향을 고르면 조향 전문가가 적합한 비율로 퍼스널 향수를 제조해 준다. 

Editor’s Tip 
조향 뿐 아니라 깔끔한 인테리어와 훌륭한 커피 맛으로도 유명한 카페 듀씨엘. 시그니처 메뉴인 벨벳 로즈는 안 마셔보면 섭섭하다.  
 
주소 광주광역시 동구 천변우로 393-28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문의 070-4232-7519

 

아날로그 음악 감상 공간 
파주 ‘카메라타’ 

음악을 알아보는 남다른 귀가 있다면, 음악 카페에서의 이색데이트가 제격이다. 45년간 TV와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맡아 온 방송인 황인용 씨가 운영하는 파주 카메라타 카페로 가보자. 오래된 아날로그 오디오로 음악의 깊은 결을 감상할 수 있다. 신청곡은 옛날 감성 살려 테이블 위 메모지에 적어 전달하면 된다. 

Editor’s Tip 
이 카페는 특이하게 음악 감상이 메인인 공간이다. 덕분에 입장료 만 원을 지불하면 음료와 머핀을 기본으로 맛볼 수 있다.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83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문의 031-957-3369

 

바쁘게 일상을 살아 가는 당신. 가끔 왁자지껄하고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취미 생활 즐기는 이색데이트 해보면 어떨까? 특별한 ‘나’로 가끔 살아가기, 취미 생활 소확행의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