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케이스부터 키링까지, 악세사리 추천 5가지
에어팟 케이스부터 키링까지, 악세사리 추천 5가지
  • 김솔이 에디터
  • 승인 2018.11.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욕구 뿜뿜! 이 맛에 에어팟 갖고 다니지~

“잃어버릴 것 같아.” 처음 에디터가 에어팟 출시 소식을 접했을 때 가장 먼저 했던 생각이다. 그런데 왠걸. 한 번 사용해본 사람이 더 잘 안다고 이제는 에어팟 없이 못 사는 에디터. 줄 엉킬 걱정도 없고, 그저 케이스에서 꺼내 귀에 꽂기만 하면 끝. 
편리함으로 삶의 질을 수직 상승 시켜준 에어팟이 이제는 전자제품을 뛰어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자리 잡았다. 이유인즉슨 에어팟을 더욱 빛내는 케이스, 키링 등 각종 액세서리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기 때문. “에어팟은 케이스, 키링 자랑하는 맛으로 갖고 다니는 거 아니었어?” 본격 구매욕구 UP 시켜주는 개성 넘치는 에어팟 액세서리 5가지를 만나보자.

 

케이스 프로 수집러라면?
엘라고

알약 디자인, 야광 케이스, 키링 등 다양한 에어팟 악세사리를 만드는 엘라고

검색창에 ‘에어팟 케이스’라고 치기만 해도 쏟아져 나오는 수많은 제품들. 그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엘라고다. 엘라고는 에어팟을 비롯해 가방, 휴대폰, 컴퓨터 액세서리로 유명한 브랜드다.

엘라고의 가장 무난하면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은 바로 실리콘 케이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매끄러운 그립감까지. 마치 ‘알약’을 연상시키는 듯 바디와 캡의 컬러가 다른 에어팟 케이스도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분실 걱정 없는 고리 케이스, 내구성 탄탄한 방수 케이스, 어두워도 한 눈에 찾을 수 있는 야광 케이스 등 선택 폭이 넓다. 프로 수집러라면 하나씩 소장하는 것도 좋을 듯.

- 에디터’s 한줄평 : 엘라고에서는 에어팟 이어후크, 스트랩, 키링 등 각종 에어팟 액세서리가 많으니 함께 구입하는 것도 좋겠다.
- 가격대 : 1-2만원대
- 홈페이지 : http://elago.co.kr

 

귀염뽀짝 캐릭터 덕후 주목!
@sewingcat_net (바느질하는 고양이)

각종 인기 캐릭터를 뜨개질 케이스로 접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sewingcat_net

추워지는 날씨, 내 에어팟을 따뜻하게 감싸줄 뜨개질 케이스도 있다. 캐릭터 덕후인 에어팟 유저라면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그 제품. 인스타그램 @sewingcat_net (바느질하는 고양이) 계정에서는 캐릭터를 손수 뜬 다양한 뜨개질 핸드메이드 에어팟 케이스를 판매하고 있다. 

원하는 캐릭터가 있다면 따로 다이렉트 메시지로 의뢰 후, 2주 기다리자. 짜잔- 세상 단 하나뿐인 핸드메이드 뜨개질 케이스가 탄생한다. 흔하지 않은 만큼 소장가치는 더욱 UP. 갖고 나가는 순간 모든 이들의 시선이 집중될 듯하다. 다만, 털실로 직접 뜬 제품이므로 헐거울 수 있다는 점은 염두에 둘 것. 다가오는 겨울, 내 에어팟에게 귀엽고 따뜻한 털옷 하나 선물해보자.

- 에디터’s 한줄평 : 내 최애 캐릭터가 몇 개였더라… 무민부터 시작해야지.
- 가격대 : DM 개별문의
- 인스타그램 : @sewingcat_net

 

평범한 실리콘 케이스는 싫다면?
모노달리 (케이스영)

감각있는 실리콘 케이스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모노달리

실리콘 케이스의 실용성은 인정하지만 어딘가 평범하고 밋밋한 느낌에 구매가 망설여진다면 온라인 쇼핑몰 모노달리 (케이스영)를 주목하자.
모노달리는 의류마켓, 귀걸이, 폰케이스로 더 알려진 곳인데 저렴한 가격대의 에어팟 케이스와 키링도 함께 판매 중이다. 원색이 돋보이는 다양한 컬러의 에어팟 케이스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부착된 아기자기한 실리콘 케이스 등 다양하다.

가격대는 대부분 1만원 이하. 에어팟 구매로 가벼워진 주머니에게도 부담 없는 가격이다. 시즌에 따라 한정판매 제품도 선보이니 눈독 들이고 살펴보자.

- 에디터’s 한줄평 : 저렴하다고 쓸어 담았다가 금세 예산을 초과할 수 있으니 주의.
- 가격대 : 1만원 이하
- 홈페이지 : http://monodolly.com

 

실속갑! 가죽 케이스
헤비츠

고급 가죽 에어팟 케이스에 각인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헤비츠

오래 쓸 수 있는 에어팟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가죽 케이스만한 게 또 없다. 가죽공방 헤비츠에서 제작한 이태리 베지터블 소가죽 소재의 가죽 에어팟 케이스다. 가격대는 3만원 대 중반 정도로 실리콘 케이스에 비하면 비싸지만 유니크하면서도 고급 케이스를 찾고 있는 사람에게 딱이랄까?

기스나 오염 생길 걱정도 없을뿐더러 하단의 충전 단자 부분도 뚫려 있어 굳이 꺼내지 않고도 케이스에 넣은 상태 그대로 충전할 수 있다. 원한다면 이니셜이나 전화번호 각인도 가능하니 특별함을 더해보자.

- 에디터’s 한줄평 : 폴라로이드 카메라 가방을 연상시키는 듯한 미니멀한 디자인이 매력적.
- 가격대 : 3만원 대
- 인스타그램 : http://hevitz.com

 

개성 뿜뿜! 핸드메이드 키링
@soso.case (소소케이스)

유니크한 핸드메이드 에어팟 키링을 원한다면 인스타그램 @soso.case 계정에 방문해보자.

에어팟 케이스를 갖고 다니는 가장 큰 묘미는 바로 케이스에 달랑달랑 매달린 키링이 아니었던가. 좀 특별한 에어팟 키링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핸드메이드 키링 전문 계정도 있다. 인스타그램 @soso.case (소소케이스) 계정에서는 핸드메이드 키링, 에어팟 케이스, 태슬 폰케이스 등 각종 핸드메이드 제품을 접할 수 있다.

반짝반짝한 큐빅부터 애니메이션 캐릭터, 귤 모양, 고구마 모양 등 개성 넘치는 핸드메이드 키링이 다양하다. 꼭 인스타그램 계정이 아니더라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아이디어스, 1300k,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에 입점되어 있으니 참고하자.

- 에디터’s 한줄평 : 옷도 돌려 입는 마당에 키링 쯤이야.
- 가격대 : 1만원 이하
- 인스타그램 : @soso.case

 

“예쁘잖아! 그거면 됐어”

누군가 그랬다. 예쁜 것은 예쁜 것 자체로 그 기능을 다한다고. 에어팟 액세서리 역시 마찬가지다. 키링, 케이스 사려고 에어팟 사는 거 아니냐고? 어느 정도는 맞는 말이다. 에어팟 액세서리의 개미지옥으로 온 당신, 환영한다.

사진 : 엘라고 코리아, 헤비츠, 인스타그램 @sewingcat_net, @soso.case, 모노달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