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취미를 도와주는 홈바, 홈카페 제품 4가지
맛있는 취미를 도와주는 홈바, 홈카페 제품 4가지
  • 김솔이 에디터
  • 승인 2019.01.1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것’만 있으면 우리집도 나래바?

최근 홈카페족, 홈바족이 급증하며 이들을 위한 ‘잇템’ 역시 떠올랐다. 집에서 즐기는 소확행 취미를 위해서라면 기꺼이 그 대가를 지불하려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는 터. 맛있는 취미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 아이템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홈술, 홈커피 좀 즐겨본 에디터가 소개하는 홈바, 홈카페를 위한 제품들. 지금 만나보자.

 

365일 바텐더가 되어보자
바 매니저 디스펜서

펀샵 ‘바 매니더 디스펜서’

진정한 홈바족이라면 이 정도는 있어야지! 사실 술은 맛있어서 먹는 것도 있지만 분위기에 취하려고(?) 마시는 이들을 위한 ‘바 매니저 디스펜서’다. 밖에서 먹는 술 한 병 값으로 우리 집을 일년 내내 칵테일바로 변신시켜주는 아이템.

그저 술병만 장착하여 래버를 한 번 눌러주기만 하면 대략 스트레이트 한잔 분량이 추출된다. 소주부터 1리터 사이즈의 병까지 호환되며 뚜껑을 따로 오픈할 필요도 없으니 간편도 역시 만점. 좀더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고 싶다면 보조배터리나 별도의 전원을 연결하여 LED 조명도 켤 수 있다.

- 에디터’s 한줄평 : 나는 술을 마시고 있는 게 아니야. 분위기를 마시고 있는 거지.
- 가격대 : 13만원대
- 홈페이지 : https://www.funshop.co.kr/goods/detail/54476

 

이게 스피커야 무드등이야
쿠두 아이스쿨러

쿠두 아이스쿨러

이것의 정체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무드등도 아니다. 아니, 사실은 맞다.(응?) 조명 스피커 기능을 겸비한 와인쿨러 ‘쿠두 아이스쿨러’다.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 ‘쿠두’에서 개발한 이 제품은 와인, 맥주, 음료 등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라운드 버킷형 아이스쿨러.

상단부의 버킷에는 음료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고, 몸체에는 따뜻한 노란색 빛이 들어오는 LED 램프 기능, 하단부에는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 덕에 집안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 효과도 UP. 게다가 가죽 핸드 스트랩까지 있어 야외활동 시에도 이동이 용이하다. 사용 범위에 맞게 1.3L와 2L의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니 활용도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 에디터’s 한줄평 : 다소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3 in 1 기능을 생각하면 합리적인 제품.
- 가격대 : 20만원대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ventakorea/products/3475677400

 

집에서도 손쉽게 핸드드립 커피를?
아소부 푸어오버 커피메이커

아소부 푸어오버 커피메이커

홈카페족이 늘어나며 시중에 정말 많은 커피메이커들이 등장했다. 간편하게 버튼을 눌러 추출하는 에스프레소의 맛도 좋지만, 진정 손으로 내린 핸드드립 커피의 참맛을 아는 이들에게는 ‘아소부 푸어오버 커피메이커’를 추천한다.

아소부는 캐나다의 커피메이커 브랜드로, 종이필터가 필요 없는 핸드드립 커피메이커를 개발했다.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릴 시 발생하는 미세한 커피가루를 걸러내기 위해 일회용 종이필터를 사용하는데 그 번거로움을 완전히 없앤 제품이다. 감각적인 모래시계 모양의 디자인에 코퍼, 실버, 버건디, 블랙 등 4가지 컬러로 준비되어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보자.

- 에디터’s 한줄평 : 매번 일회용 종이필터를 구입하는 것이 망설여지는 핸드드립 커피 러버들에게 강력 추천.
- 가격대 : 10만원대
- 홈페이지 : https://bit.ly/2Hf6v0E

 

베이킹 곰손도 문제없어
레꼴뜨 와플기계 스마일베이커

레꼴뜨 와플기계 스마일베이커

취미가 뭐냐는 질문에 ‘베이킹’이라고 대답하고 싶지만 곰손인 탓에 그간 숨어서 취미를 즐겼던 이들이라면 ‘레꼴뜨 와플기계 스마일베이커’를 선택하자. 

도넛, 와플 등 여러 모양의 베이킹 조리가 가능한 이 제품은 누구나 단 3분만에 손쉬운 와플 요리를 할 수 있다. 자동 온도 조절 기능이 있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일명 ‘겉바속촉’ 베이킹에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램프를 통해 예열과 가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니 요리 과정을 계속 지켜보지 않아도 된다. 이 아이템 하나면 이제 ‘취미는 베이킹’이라고 자신 있게 외칠 수 있을 것.

- 에디터’s 한줄평 : 플레이트를 교체하기만 하면 팬케이크, 진저브레드맨 모양의 와플까지 얻을 수 있으니 요리하는 재미까지 상승.
- 가격대 : 5만원대
- 홈페이지 : http://www.10x10.co.kr/shopping/category_prd.asp?itemid=1354457

 

홈카페, 홈바 어렵지 않아요~
그간 연장 탓만 하며 마음껏 즐기지 못했던 맛있는 취미생활들. 알고 보면 우리의 취미를 더욱 풍족하게 하는 연장들이 이렇게나 많다. 이제 즐길 일만 남았다!

사진 : 펀샵, 쿠두, 아소부, 레꼴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