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모으는 방법, 1500만원에서 억대 자산가로 '엄마의 경제 독립 프로젝트' (이지영 저)
돈 모으는 방법, 1500만원에서 억대 자산가로 '엄마의 경제 독립 프로젝트' (이지영 저)
  • THE UNIV
  • 승인 2019.08.26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에서는 ‘금수저’가 아니면
부자로 살 방법이 없다고?

세상엔 가지면 가질수록 좋은 것들이 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돈’이다. 이 세상에 돈을 마다할 사람이 있을까? 누구나 돈을 많이 벌고, 많이 모으고 싶어 한다. 하지만 평범한 서민이라면 평생을 일하고 저축을 해도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그래서 우리는 ‘복권 당첨’이라는 한낮의 꿈을 꾸기도 한다. 그렇다면 ‘금수저’나 졸부가 아닌 이상 일반 서민에게 ‘부자가 되는 것’은 실현할 수 없는 목표인 걸까?

 

신혼살림 1,500만원에서 20억 자산가가 된
워킹맘의 강점 재테크 활용법!

『엄마의 경제 독립 프로젝트』  
(이지영 저)

 

『엄마의 경제 독립 프로젝트』의 저자 이지영 작가는 20대에 남편과 원룸 빌라에서 1,500만원으로 신혼 살림을 시작했다. 그후 신혼 3년간 종잣돈 1억 원을 모아 내 집 마련에 성공했지만, 매달 나가는 주택담보대출 이자와 생활비, 교육비 등의 지출에 허덕이는 나날을 보낼 뿐이었다.
그렇게 10년 가까이를 육아와 살림밖에 모르던 그녀는 어느 날, 엄마들의 돈 모으는 방법 문제가 사실은 ‘자존감’에 달려있음을 문득 깨닫는다. 그후 자신의 재능과 강점을 통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는 ‘시크릿 리치 플랜’을 세우게 된다.
이지영 작가는 대학에서 수학을 전공하고, 은행에서 근무한 경험에서 비롯된 숫자 감각과 정보 분석력, 꼼꼼함이라는 강점을 바탕으로 부동산 투자를 시작했으며, 글을 읽고 쓰는 데 큰 재미와 보람을 느끼던 흥미를 살려 자신의 투자 경험을 책으로 집필, 강연가로도 활동하기 시작한다.
현재 이지영 작가는 『엄마의 돈 공부』, 『엄마의 첫 부동산 공부』, 『엄마의 가계부』의 저서를 출간했으며, 엄마들의 경제 멘토이자 재테크 전문가로 활동 중이다.
1,500만원 신혼살림에서 20억 이상 자산을 가진 부자 엄마로 거듭난 이지영 작가가 들려주는 『엄마의 경제 독립 프로젝트』. 당신도 돈 모으는 방법 매뉴얼을 잘 따라하면, 부자가 될 수 있다.

 

직장에 다니지 않고도
월급처럼 따박따박 소득이 들어온다?

출간 저서 『엄마의 경제 독립 프로젝트』를 통해 이지영 작가는 나만의 재능과 강점을 활용해 평생에 걸쳐 성공적인 ‘강점 재테크’를 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 책에서는 돈이 되는 자신 안의 재능과 강점을 발견하는 방법, 발견한 강점을 돈으로 연결해 사업화 하는 법, 1인 브랜딩을 구축해 소득 창출 시스템을 다져는 방법 등 시간, 공간, 자금의 제약에 얽매이지 않고 돈 모으는 방법 등을 제시하고 있다.

 

가정의 생계는 남편 월급만으로도 가능하다!
But, 가족 모두의 경제적 자유는 엄마 손에 달려있다!

단순히 종잣돈을 모아 시작하는 재테크, 투자 시대는 끝났다. 이제는 내 안의 무궁무진한 재능과 아이디어를 활용해 평생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시대다! 나와 우리 가족의 행복을 지키는 이지영 작가의 ‘시크릿 리치 플랜’이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책장을 펼쳐보자!

 

이지영 작가가 알려주는
부자가 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공식,
 ‘공투부 법칙’이란?

 

엄마의 강점을 돈으로 바꾸는
『엄마의 경제 독립 프로젝트』
자세히 보러 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