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가성비 좋은데 센스까지 넘치는 5가지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가성비 좋은데 센스까지 넘치는 5가지
  • 백나연 에디터
  • 승인 2019.11.2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트 단추를 꽁꽁 여미고 따듯한 아메리카노를 찾게 되는 계절, 겨울이 돌아왔습니다. 겨울 하면 떠오르는 빅 이벤트로 ‘크리스마스’를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벌써부터 귓가에 들려오는 캐롤에 어느새 마음이 들떠옵니다. 어느덧 한 달 남짓 남은 2019년의 크리스마스, 센스 넘치는 산타가 되고 싶다면!? 에디터가 추천하는 올해의 크리스마스 선물 Best 5. 함께 살펴볼까요?

 

2019 초코계의 혁명! 크리스마스 파티에 딱!
「몰티저스」

출처 : 몰티저스 공식 홈페이지

배스킨라빈스 ‘엄마는 외계인’의 초코볼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호주의 초코볼 「몰티저스」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꼭 먹어봐야 할 간식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크런키한 식감을 가진 과자 위에 초코렛이 코팅되어있어 바삭함과 달달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답니다. 이번 연말에는 따듯한 바닥에서 씨리얼 볼에 우유와 몰티저스를 함께 담은 채 좋아하는 영화 한 편 보시는 것을 추천! 친구, 가족, 연인과의 크리스마스 파티에 몰티저스를 가져간다면 센스있는 선물로도 등극할 수 있어 1석 2조랍니다. 가격은 Party Bucket(465g) 기준 약 2만 원 내외. 
 

현대와 레트로풍 디자인의 만남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A-MK2」

출처 :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마스에 분위기 넘치는 음악이 빠질 수 있을까요? 디자인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실용성까지 겸비한 ‘브리츠’ 사의 BA-MK2 모델을 소개합니다. 엔틱한 디자인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은 몽글몽글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만들기에 적합! 크리스마스 식탁에 노란 조명과 함께 배치한다면 한층 분위기가 무르익은 저녁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브리츠 공식스토어 기준 3만8천2백 원. 


크리스마스 하루만큼은 목욕도 특별하게!
러쉬 「배쓰밤」 

출처 : 러쉬 공식 스토어

올해도 수고한 나에게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한 번 해볼까요? 크리스마스 하루만큼은 나를 위해 특별한 목욕 시간을 가져보세요. 물을 받아 둔 욕조에서 보글보글 기포와 함께 욕조 가득 아름다운 빛깔로 채워보는 것입니다. 푸른 빛 우주를 떠다니는 느낌으로 반짝거리는 별 모양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는 「슛포 더 스타스」 와 시더우스 오일과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무지갯빛 색을 자아내는 「스노우맨 드리밍」을 추천합니다. 러쉬 공식스토어 기준 슛포 더 스타스 1만7천원. 스노우맨 드리밍 1만5천 원. 


너의 2020년 워라밸을 응원해! 
「워크라이프 다이어리」

출처 : 1300K

크리스마스 선물 겸 다가오는 2020년 신년까지 챙길 수 있는 센스 넘치는 선물을 찾는다면 다이어리가 제격. 그중에서도 일과 일상을 구분할 수 있는 위클리 다이어리 ‘워크라이프’를 소개합니다. 일과 일상을 따로 기록할 수 있어 친구와의 약속, 업무 스케줄, 학교 과제, 마감 일정 등을 꼬이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확실한 워라밸 관리로 일과 일상의 밸런스를 맞춰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1300K 온라인 몰에서 1만3천5백원.

 

민박집 속 바로 그 선물!
쿠진아트 와플메이커 「WAF-V100KR」

출처 : 쿠진아트

크리스마스의 나른한 오후, 와플메이커로 브런치를 만들어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효리네민박2 소녀시대 윤아의 센스 있는 선물로도 유명했던 쿠진아트의 와플메이커는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 따끈따끈한 와플을 바로 먹어볼 수 있고 번거롭지 않은 요리과정으로 누구나 쉽게 만들어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입니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4만 원 후반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