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준비! 남자친구 선물 추천 BEST 5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준비! 남자친구 선물 추천 BEST 5
  • 김솔이 에디터
  • 승인 2020.02.0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이맘 때면 발렌타인데이를 빙자한 초콜릿 할인 프로모션이 쏟아져 나온다. 상술이라며 외면하고 싶다가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그냥 지나치기엔 어딘가 아쉽다. 그렇다면 올해는 좀 더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로맨틱 당도 지수 2% 첨가한 사랑 넘치는 손편지 카드도 꽂아 함께 선물해보자.

 

불가리 퍼퓸 맨 우드 네롤리

사실 내 취향까지 제대로 반영한 선물로는 향수 만한 것이 없다. 이왕 선물하는 거 내 후각까지 즐거운 제품으로 고를 수 있으니. 뿌리는 건 네가 해. 맡는 건 나도 할게. 
그 중에서도 불가리는 남자 향수 중에서도 대표격. 이탈리아 해안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불가리 퍼퓸 맨 우드 네롤리는 프레쉬한 꽃 향기와 태양을 닮은 스파클링한 신록 에센스가 어우러져 마치 지중해를 연상시킨다. 한마디로 산뜻하고 편안하면서도 상쾌한 향. 60ml 11만 3천원.

 

필립스 전기면도기 5000시리즈 S5210

요즘 들어 스킨십 할 때마다 거칠거칠한 그의 피부가 신경 쓰였다면 원인은 면도 상태 때문일 수 있다. 특히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자친구라면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필립스 전기면도기 S5210 제품을 선물해보자.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5방향 3D무빙헤드 시스템 덕에 모든 굴곡에 완벽한 밀착면도가 가능해 손쉽게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10만 원대.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OG

연인에게 신발을 선물하면 저 멀리 떠나버린다는 미신도 다 옛말이다. 이제 곧 봄도 오는데 사뿐사뿐 커플 운동화 맞춰 신고 데이트 나가보는 건 어떨까.
깔끔한 화이트에 최근 계속 유행인 어글리 디자인, 레드/블루 컬러로 포인트 준 발렌타인 선물 추천,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OG 운동화. 개성 넘치면서도 어딘가 귀염뽀짝한 것이 커플 신발로 딱이다. 아무 룩에 맞춰 신어도 신발 하나로 만천하에 커플임을 티낼 수 있다. 무신사에서 14만 9천원.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WF-1000XM3

전자기기에 관심 많은 연인을 뒀다면 소니 WF-1000XM3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발렌타인데이 선물 해보자. 요즘 대세라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하루 종일 생활소음으로 고통받는 귀에 한줌의 평화를 가져다준다. 누군가 그랬던가.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착용하면 이 세상에 30만 원과 나만 남는 기분이라고. 
언제 어디서든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음악에 몰입할 수 있도록 최상의 사운드는 덤. 보기와는 달리 8.5g의 무게로 깃털같은 가벼움까지 장착했다. 가격은 29만 원대.

 

로우로우 블랙 시티 크로스 162 러기드 13

가격 착하면서도 실용도 높은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찾고 있다면 로우로우 블랙 시티 크로스 백 제품을 추천한다. 내구성 높으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해외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국내 잡화 브랜드 로우로우 제품이다. 노트북이나 필기구 등을 알차게 챙길 수 있도록 높은 공간 활용도와 우레탄 코팅된 캔버스 소재로 만들어져 튼튼하기까지 하다. 어깨끈 무거운 대학생 남자친구에게 더할 나위 없는 제품. 7만 9천원.

 

더유니브 김솔이 에디터 webmaster@theuniv.co.kr     
<저작권자 © 더유니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