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넷플릭스 영화 추천, 집에서 볼만한 종류별 5선
집콕! 넷플릭스 영화 추천, 집에서 볼만한 종류별 5선
  • 김솔이 에디터
  • 승인 2020.03.0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불 밖은 위험해’만 외쳐오던 집순이 외길 인생. 하다 못해 요즘에는 대문을 나서면 정말로 위험할 정도다. 집밖으로는 한발짝도 나가기 싫은 집순이, 집돌이를 위해 준비한 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5선.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018) 
드라마, 멜로, 로맨스 / 99분 

연애 경험 전무. 짝사랑만 5번째인 라라 진. 어느 날, 그녀가 남몰래 적어온 다섯개의 비밀 러브레터가 당사자들에게 발송되면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담은 영화. 설렘 터지는 두 주인공의 케미가 사랑스럽다. 

한줄평 : 가히 하이틴 처돌이라면 꼭 봐야하는 필수작. 얼마전 공개된 시즌 2(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까지 몰아보자. 

 

배드맘스 (2016) 
코미디 / 100분
 

아침 일찍 일어나 아이들 학교 보내랴, 출근하랴, 남편 챙기랴, 몸이 세개라도 모자란 슈퍼맘 에이미는 어느 날 남편의 외도 현장을 목격하게 되고, 다른 두 엄마들과 ‘나쁜 엄마’가 되기로 결심한다. 세 엄마들이 벌이는 유쾌한 일탈 코미디! 

한줄평 : 고구마를 먹으며 시청해보자. 어차피 영화 자체가 사이다니까. 


버드박스 (2018) 
드라마, SF, 스릴러 / 124분 

“어떤 상황에서도 눈가리개를 벗으면 안돼.” 
어느 날 인류에게 찾아온 끔찍한 기현상. 눈을 뜨고 정체불명의 무언가를 본 사람들은 홀린 듯 집단자살하기 시작한다. 극적으로 살아남은 맬러리와 두 아이들은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 나갈까? 

한줄평 : 배우, 스토리, 몰입도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지만 역 이 영화의 완성은 반전 결말. 


이카루스 (2017) 
다큐멘터리, 스릴러 / 121분 

러시아의 음모로 시작된 스포츠와 약물 파동. 그 진상을 내부 고발한 러시아 과학자가 수배 목록 첫머리에 오른다. 거대한 음모에 연루된 한 개인의 운명은? 2018년 아카데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줄평 : 스포츠 약물 검사 시스템을 속이는 과정을 낱낱이 파헤친 다큐멘터리. 실화라 더 흥미진진하다. 


림 오브 더 월드 (2019) 
SF, 액션, 어드벤처 / 99분 

외계인의 지구 침공으로 종말의 위기에 놓인 인류. 여름 캠핑장에 고립된 4명의 10대 아이들은 지구에 불시착한 우주 비행사로부터 열쇠 하나를 건네받는다. 이 열쇠가 종말을 막을 수 있다고? 과연 아이들은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한줄평 : 단순 킬링타임용으로 켰다가 의외의 완성도와 수위에 두 번 놀란다. 

 

사진 : 넷플릭스, 네이버 영화

THE UNIV 더유니브 김솔이 에디터  
webmaster@theuniv.co.kr  
<저작권자 © 더유니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