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추워지기전에 챙겨야할 사무실 겨울 핫 아이템!
더 추워지기전에 챙겨야할 사무실 겨울 핫 아이템!
  • THE UNIV
  • 승인 2020.10.2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추워지기전에 챙겨야할 
사무실 겨울 핫 아이템!

 


 

더 유니브 에디터 / 김다희
 

 

 

대 부분의 많은 직장인분들이 사무실에 출근하면 8시간 이상의 근무 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근무 환경이 매우 중요합니다. 근무 환경에 따라 업무 효율성이 높아질수도 있고, 제대로 처리하지 못할수도 있으니까요. 업무 처리하기에 효율적인 공간인지, 오래 앉아 있기에 불편하지 않는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무실은 여러 사람들이 공용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 물건이 남들에게 피해주지 않으면서 나에게는 효율적인지 살펴보셔야 해요. 

또한 지금처럼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을 때 준비해야 되는 또 다른 점이 있습니다. 월동준비라고 하면 보통 김장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계실테지만, 사무실에는 사무실만의 월동준비가 나름 필요합니다. 특히나 겨울이 되면 수족냉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요. 추위에 노출 된 손끝과 발끝들을 따듯하게 채워줄 수 있는 겨울 핫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출처 : 다이소몰 홈페이지 

 

STEP 1.
발난로


손과 발이 차가울 땐 따듯하게 해주면 그만! 자고로 발과 손이 따듯해야 온 몸이 따듯해진답니다. 냉기가 도는 사무실에서는 이 손과 발을 따듯하게 할 수 있는 여건이 마땅치 않은데요. 두꺼운 양말이나 실내화를 신어도 뭔가 2% 부족한 느낌이 든다면 발난로를 사용해보세요.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사용방법도 매우 간편합니다. 보통은 USB 형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잭 연결 후 본인이 원하는 온도로 설정한 뒤 신발 신는 형태로 발을 넣으면 얼마 지나지 않아 내 발이 따듯해지는 느낌을 물씬 받을수있어요. 두발을 넣는 하우스형, 세워서 이용하는 파티션 형 등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딱 알맞는 형태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다이소몰 홈페이지 

 

STEP 2.
USB 온열 마우스 패드


히터를 아무리 빵빵하게 틀어도 수족냉증 있는 사람들에게는 100% 다 채워지지 않는게 있습니다. 특히 찬 공기 때문에 손이 굳어버린다면 작업 능률이 떨어지고, 업무에 집중할 수 없게 되는데요. 그럴 때 이 USB 온열 마우스 패드를 사용하면 손시림 걱정 없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손 전체를 감싸는 큰 크기의 쿠션에 손을 집어넣고 마우스를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손목 보호도 되면서 손의 찬기를 사라지게 해주는 보온 효과 역시 톡톡하게 누려볼 수 있습니다. 

수족냉증으로 곤욕을 치루시는 분들이라면, 손을 계속 움직여야 하는 일들을 할 때 어려움을 겪으시겠지만 이 마우스 패드 하나만 있으면 훨씬 따듯하게 손을 보호할 수 있어요.

 

 

출처 : 다이소몰 홈페이지 

 

STEP 3.
무릎담요 


사실 무릎담요는 겨울용 아이템이 아니더라도 사무실에서 갖고 있으면 좋은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소재 역시 니트, 양털, 극세사, 구스 등 굉장히 다양한 종류들도 나눠져 있기 때문에 본인이 선호하는 소재를 고르 되 중요한 건 휴대가 편하고 가벼운 미디엄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담요 선택할 때 한가지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극세사나 양털을 구매할 경우 꼭 털빠짐이 적고 두께감이 어느정도인지 파악한 뒤 구매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아이르의 극세사 밍크담요의 경우 두툼한 두께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에 필요한 사무실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또한 털 빠짐이 적고 극세사라 보온성이 매우 우수한 편이라 여러가지 취향에 맞춰 따듯한 겨울을 나시길 바랍니다.

 

출처 : 다이소몰 홈페이지

 

STEP 4.
전기방석 


하루종일 의자에 앉아 시간 보내는 직장인들이라면 방석 하나쯤은 있으실텐데요. 이 때 방석에서 따듯한 열이 올라온다면 겨울 걱정은 크게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전기방석은 방석 안에 열선이 장착되어 있어 앉아 있으면 엉덩이를 따듯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런데 여기서 주의해야 될 점은 밥 먹은 뒤 엉덩이에서부터 전해지는 따듯한 온기 때문에 잠이 쏟아질 수 있으니, 이 점을 주의하셔야 해요! 다른 여러 사무실 핫 아이템들도 있지만 사실 전기방석은 예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온도 조절 기능 탑재, 허리나 등까지 올라오는 방석 등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제품들이 많아지고 있는만큼 온몸의 따듯한 기운을 전하고 싶으시다면 전기방석을 추천드려요.


 

출처 : 다이소몰 홈페이지

 

STEP 5.
컵워머 


겨울이 될 수록 따듯한 음료를 찾게 됩니다. 얼죽아인 사람들도 있지만 찬 몸을 따듯하게 녹이기 위해서는 차 만한게 없거든요. 하지만 제 아무리 뜨거운 음료라 할지언정 시간 지나면 금새 식기 마련이예요. 특히나 추운 사무실에서는 조금만 놔둬도 금새 식어버리기 마련이죠. 

추운 겨울날, 오래도록 따듯한 음료의 맛과 향을 즐기고 싶다면 60도의 온도를 유지하며 머그잔을 데워주는 컵 워머를 추천드립니다. 내 몸을 직접 따듯하게 데워주는 건 아니지만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직장인분들이라면 사무실 겨울 핫 아이템으로 이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용 방법도 매우 편리해요. USB 포트를 연결하여 ON을 작동시키고 머그잔을 놔두면 컵 전체가 따듯해지기 때문에 이를 추천드립니다.


 

출처 : 다이소몰 홈페이지

 

STEP 6.
미니가습기

히터를 빵빵하게 틀어놓은 사무실이라면, 건조한 실내 공기 때문에 답답함을 많이 호소하실 수 있어요. 그러다보면 자연스럽게 호흡기 질환에 노출 될 가능성이 크고 특히나 안구건조증까지 있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증상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건조한 환절기에 누구나 책상 위에 가습기 하나쯤은 마련해두시는 게 좋아요. 피부건강 뿐만 아니라 감기 예방을 위해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가습기입니다.

가정에서 사용되는 가습기는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크기가 큽니다. 가장 편의성이 좋고, 가벼운 제품으로는 생수병을 그대로 꽂아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생수병을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청소나 필터, 살균제, 냄새에 매우 프리한 편이며 원턴치 조작이라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도 미니가습기와 함께 사무실에서 촉촉한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해보는것은 어떠실까요?

 

 


 


더 유니브 뭐하지 에디터 / 김다희


저작권자ⓒ더 유니브,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다이소몰 홈페이지, 에디터 본인 촬영 및 제작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