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인 분위기의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 7
감성적인 분위기의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 7
  • THE UNIV
  • 승인 2021.04.0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적인 분위기의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 7

 

더 유니브 에디터 / 박현선

 

 

코로나로 인해서 마음대로 여행을 다닐 수 없는 상황이 되어 버린 요즘. 호캉스를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요즘에는 호캉스보다 에캉스를 즐기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바로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숙박시설을 예약을 하고 여유를 즐기는 것인데요. 호텔과 다른 감성적인 인테리어의 숙소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제주도 여행을 갈 때 호텔보다 에어비앤비를 이용을 하는 여행객들이 더 많다는 사실은 알고 계신가요?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에어비앤비 숙소를 모아보았는데요. 서울에 거주를 하고 있더라도 하루 새로운 속소에서 지내면서 마치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들이 많은니 어플 혹은 사이트에 들어가서 본인 취향에 맞는 숙소를 찾아보세요! 요즘에는 기본적으로 식기, 빔프로젝트 등을 제공을 하고 있는 곳들도 많기 때문에 다양한 즐거움을 느끼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기스락하우스

 

 

서울의 중심, 을지로에 위치를 하고 있는 기스락하우스입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현대적인 분위기와 한옥 느낌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숙소입니다. 위치는 대림상가와 세운상가에 인접한 거리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 힙지로라고 불리며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을지로. 독특한 분위기의 맛집이 많은 지역 답게 기스락하우스 역시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큰 마트는 없지만 유동인구가 많고 또 번화가인 만큼 배달이 잘 되니 요리는 주문해서 먹어도 될 것 같네요. 거실에서는 빔프로젝트가 있어서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빔프로젝트로 영화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한강당

 

 

마치 할머니 집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한강당입니다. 숙소에 들어가면 보이는 자개장과 카펫 그리고 호랑이 액자. 한강당은 용산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용산역에서 도보로 10분내로 도착을 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요즘 레트로한 분위기가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데요. 색다른 분위기의 숙소에서 하루를 보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기본적으로 식기류가 구비가 되어 있어 사용을 할 수 있으며  세탁기와 건조기, 냉장고가 사용 할 수 있도록 구비가 되어 있는데요. 타지역에서 서울로 여행을 왔다면 세탁기와 건조기 등을 알차게 활용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꼬모스테이

 

 

코로나로 인해서 작년부터 캠핑족들이 늘었다고 하죠. 노지캠핑, 홈캠핑을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캠핑용품 수요도 자연스럽게 늘어났다고 합니다. 하루 정도 집에서 홈캠핑을 하는 듯한 기분을 내고 싶다면 마포에 위치한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 꼬모스테이를 이용을 해보세요. 숙소 분위기가 캠핑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홈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데요. 대부분 원룸 형태로 되어 있지만 꼬모스테이의 경우에는 분리형으로 되어 있어 거실과 침실, 부엌이 확실하게 나뉘어져 있어 더욱 편한게 이용을 할 수 있답니다. 원목 롤테이블, 렌턴 등으로 홈캠핑 느낌을 내며 즐겨보세요. 또한 숙소 내 창이 크게 나 있어 채광이 잘 들어오며 시내 전경을 감상을 할 수 있답니다. 

 

 

리재

 

 

한양 도성이 눈에 보이는 독특한 뷰의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 숙소입니다. 독채로 되어 있는 집 형태인데요. 겉에서 보기엔 연식이 있어보이지만 안에는 현대적인 분위기와 따뜻한 원목스타일로 리모델링이 되어 있어 밖에서 보는 것과 전혀 다른 느낌을 준답니다. 방은 총 3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리재에는 기본적으로 식기류 등이 갖춰져 있어 친구나 연인과 함께 홈파티를 즐겨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원목 느낌이 주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연남그방

 

 

연남그방은 홍대 근처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홍대입구역에서 도보로 10분 내에 도착을 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옵션이 잘 갖춰져 있고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소품 하나하나 아기자기하답니다. 그리고 일리 커피머신이 있어 커피도 내려 마실 수 있어요. 빔프로젝터가 있어서 영화도 볼 수 있답니다. 쇼핑몰 사진 촬영으로도 손색이 없는 공간이랍니다. 

 

 

창신동숙

 

 

낙산동원 근처에 위치를 하고 있는 창신동숙 또한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을 하고 싶은 곳인데요. 다소 걸어 올라가는 길이 힘들 순 있지만 올라오고 나면 감탄이 느껴지는 도시 뷰를 볼 수 있답니다. 리재와 비슷하게 겉에서 볼 때와 다르게 감각적이고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묵기로 결정을 했다면 저녁시간에 해가 지는 노을을 꼭 감사해보시길 바래요. 

 

 

하노크북촌

 

 

한옥 느낌이 나는 집에서 하루 묵고 싶다면 하노크북촌이 바로 당신이 원하던 숙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안국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되는 거리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다소 가격은 비싼 편에 속하지만 서울 에어비앤비 추천을 하고 싶은 이유는 한옥 분위기가 잘 느껴지는 숙소이기 때문입니다. 내부로 들어오면 꽤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데요. 한옥 숙소에서 스냅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랍니다. 삼각대를 가져와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저작권자ⓒ더유니브,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에디터 본인 촬영 및 제작물, 사진상단 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