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뷰 가능한 숲캉스 숙소 모음
마운틴뷰 가능한 숲캉스 숙소 모음
  • THE UNIV
  • 승인 2021.06.1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운틴뷰 가능한 숲캉스 숙소 모음

 

더 유니브 에디터 / 박현선

 

 


 

 

까망감스테이

@j.ara__
@gwi.yeong_
@_eunoia.s2
@camanggam_stay

 

까망감스테이는 담양 추월산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추월산에 둘러싸여져 있어 산을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인데요. 참고로 이곳의 경우에는 전 객실에서 숲과 정원을 볼 수 있다고 해요. 숙소에서 쉬면서 푸릇푸릇 올라온 풀과 나무들을 볼 수 있는 것인데요. 오션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 이 곳을 설계를 할 때부터 이렇게 자연에 어울려질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고 해요. 그만큼 이곳에 묵는 분들은 자연을 물씬 느끼면서 여유를 취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까망감이라는 뜻은 담양의 토종감인 먹감이 검게 물든 모양에서 유래된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이름에서부터 담양을 느낄 수 있어 더욱 감성적인 것 같아요, 주변이 산으로 둘러 싸여져 있다보니 정원, 산, 호수를 한번에 감상을 할 수 있어 제대로 된 숲캉스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무래도 숙소 자체가 시내와는 떨어진 위치에 있기 때문에 배달을 시켜먹기에도 무리가 있으며 또 주변에 마트나 식당 등이 있는 것이 아니라서 이곳에 묵는 분들께서는 간단하게라도 장을 봐서 가시는 것을 권하고 싶네요. 

 

비수기 기준 20만원대(객실마다 차이 있음)
체크인 6시 / 체크아웃 3시
전남 담양군 용면 추월산로 900-11

 

 

리솜포레스트

@dailyuja_ 
@dailyuja_
@wondora_
@dailyuja_

 

리솜포레스트는 제천에 위치를 하고 있는 곳입니다. 사실 이곳은 스파가 더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온천을 할 수 있는 시설로 따듯한 물에서 몸을 녹이면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이곳이 잘 알려지기 시작을 한 것 또한 숲속에서 즐기는 스파 때문이랍니다. 콘도를 함께 운영을 하고 있어 스파를 하러 와서 이곳에서 하루 묵고 가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프라이빗한 산장 빌라로 울창한 원시림애소 여유를 취할 수 있답니다. 참고로 이곳은 자연을 훼손을 하지 않는 방법으로 개발이 된 리조트라고 해요. 우선 자연에 뚤러 싸여져 있어 4계절 자연이 주는 매력을 각각 느낄 수 있답니다. 봄과 여름에는 푸릇푸릇한 풀들을, 가을에는 단풍이 든 모습을 겨울에는 설경을 볼 수 있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도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비수기 기준 20만원대
체크인 14시 / 체크아웃​12시
충북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

 

 

밀브릿지

@soon_stagram_
@dd____n
@thousand_kyungmi 
@thousand_kyungmi 

 

밀브릿지는 평창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강원도 평창 산 속에 위치를 하고 있기 때문에 완전한 숲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 자체가 산 안에 있기 때문에 사방이 나무랍니다. 아무래도 위치 상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든 곳이라는 점을 염두를 해두시길 바랍니다. 기차를 이용을 하실 분들은 평창역에서 내러서 택시를 이용을 하면 편하게 가실 수 있을 거예요. 특히 이곳은 겨울에 눈이 온 산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하지만 여름에 가도 싱그러운 푸릇한 풀과 나무 색을 보며 힐링을 할 수 있답니다. 객실마다 뷰 차이가 있는데 뷰가 특히 이쁜 곳은 예약을 잡는 것이 어렵다고 하네요. 그만큼 원하는 타입이 있으면 발빠르게 움직이시는 것을 권하고 싶네요. 

 

비수기 기준 10만원대
체크인 3시 / 체크아웃 11시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방아다리로 1011-26

 

 


 

저작권자ⓒ더유니브,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에디터 본인 촬영 및 제작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