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웨딩촬영 성지라는 제동목장
제주도 웨딩촬영 성지라는 제동목장
  • THE UNIV
  • 승인 2021.08.2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웨딩촬영 성지라는 제동목장

더 유니브 에디터 / 박현선

 

 


 

 

 

제동목장은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이곳은 제주도 웨딩촬영을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성지로 알려진 곳이기도 하답니다. 렌트카를 타고 찾아갈 때에는 "제동목장입구교차로"를 검색을 해서 가면 된다고 해요! 사실 이곳은 목장 자체가 유명해졌다기보다는 목장으로 가는 길이 이뻐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길게 나있는 나무숲길이 인상적인 곳이랍니다. 

 

 

알고보니 이곳은  한진그룹 계열사 한국공항이 운영하고 있는 목장이라고 하네요. 웨딩촬영을 많이 한다는 것은 그만큼 이쁜 사진을 건질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전문 사진작가 없이 삼각대를 가지고도 충분히 이쁜 사진을 건질 수 있으니 제주도 여행을 계획을 하고 있다면 이곳에서 사진을 찍어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비교적 사람들에게 덜 알려진 곳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시간을 내어 기분 좋게 여행을 떠났는데 비가 온다면 정말 마음이 아프죠. 특히 제주도는 비가 자주 내리는 지역이다보니 비가 오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없어 속상한 마음이 클텐데요. 제동목장은 흐린날에도 사진이 잘 나오는 곳이라고 해요! 우산을 들고 찍어도 멋있는 사진을 건질 수 있고 흐린날에는 흐린날 특유의 감성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목장은 출입이 어렵지만 목장을 들어가는 길에서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하니, 제주도 여행을 계획을 하고 있고 비교적 덜 알려진 포토존을 찾고 있다면 제동목장 들어가는 길에서 사진을 남겨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평일에는 비교적 한산해서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하니 주말보단 평일에 가서 이쁜 사진을 건져보시길 바래요~

 


 

저작권자ⓒ더유니브,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사진 하단 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