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각의 매력이 느껴지는 부산감성숙소 모음
각각의 매력이 느껴지는 부산감성숙소 모음
  • THE UNIV
  • 승인 2021.09.2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각의 매력이 느껴지는 부산감성숙소 모음

더 유니브 에디터 / 박현선

 

 


 

h7l호텔

사진출처 : Instagram @won2_ee 
사진출처 : Instagram @gnadtime
사진출처 : Instagram @jaeniary__

 

h7l호텔은 광안리카페거리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건물 자체는 노후화되고 또 다른 상점들과 함께 있어 이런 곳에 숙소가 있다고 의아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해당 숙소는 건물 내 7층에 위치를 하고 있답니다. 7층에 여러 객실에 함께 모여있는 구조랍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높은 층고로 올라가면 감동적인 뷰가 눈에 들어온다고 해요! 광안리에 위치하고 있는만큼 이곳에서는 광안대교 뷰가 가능한 숙소인데요. 특히 밤에는 광안대교에 불이 들어와 더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진다고 해요 

 

 

갤러리가덕

사진출처 : Instagram @g_.huijin
사진출처 : Instagram @ah_o.k
사진출처 : Instagram @ah_o.k

 

부산 가덕도에 위치한 갤러리가덕은 야외노천탕이 있어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두세달 전에는 예약을 해야 갈 수 있다고 해요. 노천탕 옆으로는 나무와 풀이 우거져 있어 초록뷰를 느끼면서 반신욕을 즐길 수가 있어요. 많은 분들이 음식을 셋팅을 하여 간단하게 와인이나 음식을 먹으면서 반신욕을 즐긴답니다. 더위가 한풀 꺾이고 점점 쌀쌀해지고 있는 요즘 노천탕에서 따뜻한 물에 몸을 녹이면 피로가 싹 풀리지 않을까 싶네요. 

 

동암바당

사진출처 : Instagram @im_nn_
사진출처 : Instagram @__jh.e 
사진출처 : Instagram @__jh.e 

 

이곳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숙소인데요. 부산 숙소 중에서 제주도 느낌이 나는 감성숙소로 알려진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랍니다. 숙소 내에는 다도세트가 마련이 되어 있어 차를 마시면서 여유를 취할 수도 있고요 창문을 열면 돌담이 눈에 들어온답니다. 돌담때문인지 제주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욕실에는 조적욕조가 설치가 되어 있어 마당을 바라보면서 반신욕을 즐길 수가 있어요. 바다뷰가 가능한 숙소는 아니지만 바다와 멀지 않아 걸어서 몇분만 가면 바다를 볼 수 있다고 해요. 

 

 

윤슬가

사진출처 : Instagram @_haeyiniii 
사진출처 : Instagram @_haeyiniii 
사진출처 : Instagram @_haeyiniii 

 

윤슬가는 항구뷰가 가능한 에어비앤비 숙소인데요! 바다가 오는 숙소인 만큼 높은 계단을 올라가야 한다는 단점은 있지만 숙소에 들어서는 순간 부산 바다를 눈에 넣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짐은 최소화하면 좋다는 후기들이 많답니다. 윤슬가에서는 부산대교 뷰를 볼 수 있답니다. 층고가 높아 답답함이 적으며 계단을 올라가면 작은 다락방같은 공간이 있어요! 물론 2층에서도 바다뷰가 가능하답니다. 매달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는다고 해요. 테라스로 나가면 바다를 조금 더 가까이 볼 수 있답니다. 아기자기한 식기류로 친구 혹은 연인과 음식을 만들어먹거나 배달한 음식을 이쁘게 플레이팅하여 먹기 딱 좋은 소품들이 마련이 되어 있답니다. 아쉽지만 따로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올 경우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을 해야 한다고 해요! 이점은 참고해두시길 바래요 

 

영도아레

사진출처 : Instagram @hisuhi_13
사진출처 : Instagram @hisuhi_13

 

해당 숙소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우선 바다가 보이며 욕실이 있는 객실은 2층이랍니다. 만약 SNS에서 본 뷰를 생각을 하고 영도아레를 예약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참고하시길 바래요! 부산항대교 뷰가 보이는 곳인데요. 이곳 역시 바다뷰가 가능하지만 높은 언덕을 올라야 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오래된 주택을 리모델링을 한 숙소로 아기자기 하면서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밤에도 그리고 낮에도 이쁜 부산 감성숙소랍니다. 참고로 주변에 장을 볼 수 있는 곳이 없어 장을 미리 보고 오는 것을 추천한답니다. 

 


 

저작권자ⓒ더유니브,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사진 하단 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