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날씨에 딱인 서울근교 노천탕 숙소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인 서울근교 노천탕 숙소
  • THE UNIV
  • 승인 2021.11.0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인 서울근교 노천탕 숙소

더 유니브 에디터 / 박현선

 


 

아무래도 해외여행을 비롯하여 국내여행도 코로나 때문에 쉽지 않죠. 그래서 호캉스와 같이 숙소에서 놀고 즐기는 여행을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듯이 단순히 이제는 잠자는 곳이 아닌 휴식을 취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들이 인기랍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아침 저녁으로는 꽤 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데요. 이럴때 생각이 나는게 바로 따뜻한 물에 담글 수 있는 스파가 생각이 나지 않으신가요? 이번 유니브에서는 서울근교 노천탕 숙소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서락나인

사진출처 : Instagram @haaemni
사진출처 : Instagram @jihye_0724
사진출처 : Instagram @heit_7
사진출처 : Instagram @kk__yh000

 

서락나인은 가평에 위치한 노천탕이 있는 펜션인데요. 해가 진 저녁이면 노천탕에도 불이 들어와서 더욱 아늑하게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물받는 시간이 1시간 이상 소요가 되기 때문에 시간 계산을 미리 하여 주인장에게 말을 해놓는 것이 좋답니다. 여름에는 수영장을 이용 할 수 있도록 시설이 마련이 되어져 있는데요! 여름에는 수영을 또 쌀쌀한 날씨엔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 슥소랍니다. 노천탕의 경우 객실 테라스에 위치를 하고 있어 프라이빗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더불어 예약이 쉽지 않아 몇달 전 미리 예약확인은 필수라고 하네요.

 

 

요나루키

사진출처 : Instagram @bameeeeeeeeee
사진출처 : Instagram @bameeeeeeeeee
사진출처 : Instagram @_warmtoday

 

요나루키는 파주 헤이리마을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신개념의 복합 문화공간으로서 마음 치유 센터로 운영되고 있는 곳입니다. 보다 힐링을 위한 여행을 계획을 하고 있다면  이곳에서 스파와 함께 자기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전 예약제로 스파 테라피 , 아로마향 테라피, 마음치유 상담 ,그림치료, 명상 프로그램 등을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서울에서 출발하면 1시간 이내로 도착이 가능한 서울근교 노천탕 숙소랍니다. 

 

 

중휴림

사진출처 : Instagram @lee__veleytravel
사진출처 : Instagram @lee__veleytravel
사진출처 : Instagram @jseul._.gi 

 

이곳 역시 파주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근교노천탕 숙소입니다. 총 4개의 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휴궁, 림궁이 숲뷰가 가능하여 인기가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낮에 보면 마치 동남아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요즘과 같이 해외여행이 자유롭지 못할 때 이러한 숙소에서 이국적인 느낌으로 여행을 즐겨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객실마다 테라스가 있으며 테라스 공간에 바베큐를 할 수 있는 도구들과 노천탕이 마련이 되어 있답니다. 

 


 

저작권자ⓒ더유니브,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사진 하단 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