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넓게 펼쳐진 제주숨은명소 어음리 억새군락지
드넓게 펼쳐진 제주숨은명소 어음리 억새군락지
  • THE UNIV
  • 승인 2021.11.0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넓게 펼쳐진 제주숨은명소 어음리 억새군락지 

더 유니브 에디터 / 박현선

 


 

 

제주도 갈대명소 중 비교적 덜 알려진 곳이라고 할 수 있는 어음리 억새군락지입니다. 숨겨진 명소 같은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을의 제주도 가볼만한곳 혹은 억새 명소를 찾고 있다면 더 늦기 전에 어음리 억새군락지에 다녀와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아는 사람만 안다는 이곳! 제주도에서 억새를 많이 볼 수 있는 곳 중에 한 곳인데요! 어음리 억새군락지 답게 수많은 억새들이 자라나 은빛 물결을 자아내고 있답니다. 

 

사진출처 : Instagram @wkdtngml_11.11
사진출처 : Instagram @heoni.s

 

어음리 억새군락지는 제주시에서 서귀포시로 넘어가는 도로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평화로를 타고 가다보면 만날 수 있습니다 10월부터 제주도에서 억새를 볼 수 있는데 11월까지도 눈에 담을 수 있다고 하니 더 추워지기 전에 방문을 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이곳에 가면 제주도 바다와 비양도를 함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억새와 제주도 바다까지 풍경이 예사롭지 않죠! 드넓게 펼쳐진 억새군락지에서 인생사진도 꼭 찍어보시길 바래요 뒤쪽으로는 바리메오름이 있어 오름을 배경으로 하여 사진을 찍어도 멋있게 나온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 Instagram @eungiiineer
사진출처 : Instagram @ddu__a

 

이곳을 갈 때에는 네비에 "어름리 산 68-5"을 검색을 하면 찾아 갈 수 있다고 해요. 초기에는 주차장이 따로 없었으나 억새밭 일부를 주차장으로 만들어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을 했다고 해요! 이에 관광객들이 편히 이용을 할 수 있게 된 것인데요. 주차비와 입장료는 따로 없어 부담없이 다녀오기 좋은 제주도 가을여행지라고 할 수 있답니다. 비교적 다른 관광지에 비해 덜 알려져 여유롭게 사진을 찍고 또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고 해요! 

 

사진출처 : Instagram @wkdtngml_11.11
사진출처 : Instagram @_liri._th

 

더불어 어음리 억새군락지는 둘러보는데 큰 시간이 들지 않아 이동 중에 들리기 좋은 곳이기도 하답니다. 제주도의 또다른 억새 명소인 새별오름과 비교를 했을 때 이곳은 경사진 도로가 있거나 언덕을 올라야 하는 그런 길이 아니다보니 보행이 조금 힘든 어르신들이나 어린아이들과 가기에도 괜찮은 곳인데요. 참고로 이곳은 웨딩촬영 명소로도 많이 알려진 곳이라고 하네요. 가을에 제주도 여행을 하거나 웨딩촬영을 하고자 방문을 할 일이 있다면 어음리 억새군락지에 들려 억새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담아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저작권자ⓒ더유니브,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사진 하단 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