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가볼만한곳 인생샷찍기 좋은 성흥산성
부여가볼만한곳 인생샷찍기 좋은 성흥산성
  • THE UNIV
  • 승인 2021.11.2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가볼만한곳 인생샷찍기 좋은 성흥산성 

내일뭐하지 에디터 / 박현선

 

 


 

 

부여의 대표적인 관광지라고 할 수 있는 곳은 단연 성흥산성이 아닐까 싶은데요! 많은 연인 그리고 가족들이 정확히 말하면 선흥산성 정상에 있는 나무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서 이곳을 찾는데요. 이곳 정상에 오르면 사랑나무라고 불리우닌 느티나무 한그루를 만날 수 있답니다. 

 

사진출처 : Instagram @eunssssang
사진출처 : Instagram @ddun__ddun__e
사진출처 : Instagram @charmingbbo_

 

그렇다면 이 느티나무에는 어떤 매력이 있는 것일까요? 이 느티나무를 멀리서 보면 하트를 반으로 가른 모양을 하고 있는데요. 가로로 돌려서 붙여 합성을 하면 하트모양을 완성을 할 수 있답니다. 하트모양을 띄고 있는 나무에서 이색적인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데요. 

 

사진출처 : Instagram @se_eahh
사진출처 : Instagram @m_m_68u

 

사랑나무가 있는 성흥산성은 가림성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사랑나무 이름 또한 원래는 가름성 느티나무랍니다. 성흥산성은 언젠가 부터 커플사진의 성지, 인생샷 명소로 자리를 잡게 되었는데요. 가는 길 또한 어렵지 않기 때문에 부여여행 시 들려 보기 좋은 관광지랍니다. 

 

사진출처 : Instagram @sozero_6
사진출처 : Instagram @su8stagram

 

주차장에서 대략 10분정도 쉬엄쉬엄 올라가면 만날 수 있는데요! 주말에는 사진을 찍기 위해서 대기줄이 있을 수 있으면 평일에는 비교적 한산하다고 하니 편하게 사진을 찍고 싶다면 평일에 방문을 하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사진출처 : Instagram @ye_ji812
사진출처 : Instagram @yoonheeque_

 

부여가볼만한곳 성흥산성 사랑나무(부여 가림성 느티나무)의 높이는 22미터, 둘레 5.4미터인데요. 예전부터 사진작가들의 명소로 알려진 곳이었다고 해요. 사랑나무가 반쪽 하트모양을 띄게 된 것은 바람의 영향이라고 하네요~! 자연이 만든 멋진 하나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진편집 팁!
핸드폰 앨범에 들어가서 편집을 드루면 좌,우 반적을 할 수 있는 편집 기능이 있는데요. 별도의 어플을 설치를 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사진 편집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더불어 별도의 어플을 통해서 다양한 하늘색을 합성을 할 수 있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