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맞은 굴이 먹고 싶다면 서울 오이스터바 3
제철맞은 굴이 먹고 싶다면 서울 오이스터바 3
  • THE UNIV
  • 승인 2021.12.0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철맞은 굴이 먹고 싶다면 서울 오이스터바 3

더 유니브 에디터 / 박현선

 

 


 

찬바람이 불 때, 또 김장철이 될 때 가장 생각이 나는 것이 바로 굴이 아닐까 싶은데요!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 그만큼 영양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 등으로 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요즘에는 오이스터바를 통해서 편하게 앉아서 굴 요리를 즐길 수 있는데요~ 더불어 다양한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연말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랍니다. 요즘에는 계절을 가리지 않고 굴 제배가 가능해져서 원할 때 굴을 먹을 수가 있답니다! 

 

 

설천오이스터바

사진출처 : Instagram @anvuchoi

 

양재천에 위치한 설천 오이스터바는 다양한 스타일로 굴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굴 메뉴 외에도 음식 종류가 다양하여 함께 주문하여 먹을 수 있답니다. 특히 설천 오이스터바의 경우에는 내부가 특이한 분위기로 되어 있는데요! 식당 내부에 수족관이 크게 자리를 잡고 있답니다. 수조 안에서 헤엄치고 있는 물고기들을 구경을 하는 재미도 있으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도 한답니다. 국내 유일 수족관 컨셉의 오이스터바라고 해요! 이곳에서는 8가지 다른 맛의 소스를 올려 다양하게 생굴을 맛볼 수 있답니다.

 

 

더즌오이스터

사진출처 : Instagram @jj_road_
사진출처 : Instagram @jj_road_

 

서울에 위치한 오이스터바 중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성수에 위치한 더즌오이스터는 신선한 굴과 와인을 함께 마실 수 있는 곳인데요! 제철을 맞은 굴을 먹기 위해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방문하기 전에 예약을 해두는 것이 좋답니다. 특히 주말의 경우 일주일전에도 예약을 다 찬다고 하네요. 식당 내부에 들어가면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데요. 굴 외에도 다른 다양한 메뉴가 있기 때문에 여러 음식을 주문을 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주류 또한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굴은 하프와 더즌으로 골라서 먹을 수 있는데 더즌은 둘이서 먹기 충분한 양이라고 하네요. 

 

 

펄쉘

사진출처 : Instagram @mydear.eins
사진출처 : Instagram @mydear.eins
사진출처 : Instagram @mydear.eins

 

산지에서 직송 받는 굴을 맛볼 수 있다는 펄쉘. 프렌치 스타일의 다이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연말 모임을 갖기에도 딱인데요! 강남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곳이라고 합니다. 펄쉘은 압구정로데오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곳의 시그니처 시푸드 플래터는 굴 외에도 가리비, 소라, 새우, 랍스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구성인데요.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굴 뿐만 아니라 다른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시푸드 플래터를 주문을 해서 먹어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저작권자ⓒ더유니브,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사진 하단 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