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트인 부산바다를 볼 수 있는 기장카페추천
탁트인 부산바다를 볼 수 있는 기장카페추천
  • THE UNIV
  • 승인 2021.12.1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트인 부산바다를 볼 수 있는 기장카페추천

 

더 유니브 에디터 / 박현선

 

 


 

메이크씨

사진출처 : Instagram @zzzzi_niii
사진출처 : Instagram @jeeoning_tb
사진출처 : Instagram @_.doyami

 

메이크씨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데요! 깔끔한 분위기와 정면에 보이는 바다색이 조화롭게 느껴진답니다. 기장카페 메이크씨는 케이크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 케이크 맛집이기도 한데요. 평소 디저트를 좋아한다면 좋아하는 케이크종류를 하나 골라 커피와 함께 먹어보세요! 참고로 해당 카페 옥상 테라스에는 포토존이 마련이 되어 있는데요. 대형조명과 함께 바다를 배경으로 하여 사진을 남길 수 있답니다. 특히 해가 지면 조명에 불이 켜지고 은은한 노을과 함께 카메라에 담을 수 있으니 해질녘에 포토타임을 가져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메이크씨의 경우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어 주차걱정을 덜 수 있답니다. 실내에서도 어렵지 않게 탁트인 바다뷰를 볼 수 있으며 루프탑에도 야외 좌석이 마련이 되어 있답니다. 

 

웨이브온

사진출처 : Instagram @jhv_v 
사진출처 : Instagram @bae_vely0103
사진출처 : Instagram @bae_vely0103

 

이곳은 기장에 위치한 애견동반이 가능한 오션뷰 카페인데요. 2018년에 한국 건축대상에서 본상을 수상을 하기도 했다고 해요! 독특한 구조의 카페로 어떠한 위치에서도 바다를 잘 볼 수 있도록 설계가 되었다고 해요. 바다를 보기 위해서 부산을 찾았다면 부산바다를 편하게 볼 수 있는 카페에 방문을 하여 힐링을 해보시길 바래요~  테라스 자리가 인기가 많다 보니 야외 좌석에도 다양한 자리가 있는데요. 빈백도 여러개 놓여져 있어 편하게 누워서 부산 바다를 바라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으며 테이블 자리도 마련이 되어 있으니 날이 좋을 때 야외에서 광합성을 하면서 커피를 마셔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코랄라니

사진출처 : Instagram @bling_msmj
사진출처 : Instagram @hong__0427
사진출처 : Instagram @hong__0427

 

최근에 오픈을 한 기장에 위치한 신상카페라고 할 수 있는 코랄라니. 대형카페 답게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있는 편이지만 주말에는 주차자리도 빨리 차는 편이라고 해요. 2~4층은 노키즈존이기 때문에 이점을 참고하시길 바래요! 야외에 빈백이 놓여져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데요. 담요 등도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포토스팟이 여러군데 있는데 카페 곳곳에서 사진 찍는 재미를 느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케이크와 빵도 종류별로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저작권자ⓒ더유니브,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사진 하단 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