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동쪽 서쪽 남쪽 신상감성숙소
제주도 동쪽 서쪽 남쪽 신상감성숙소
  • THE UNIV
  • 승인 2022.01.19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동쪽 서쪽 남쪽 신상감성숙소

더 유니브 에디터 / 박현선

 

 


 

제주흐름

사진출처 : Instagram @yjs_bboo42
사진출처 : Instagram @yjs_bboo42
사진출처 : Instagram @yjs_bboo42

 

이곳은 제주조천읍에 새로 생긴 신상숙소인데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후기가 많이 없답니다. 요즘에는 감성숙소하면 예약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요~ 제주도여행을 급하게 계획을 하게 되었다면 아무래도 숙소를 잡는 것이 꽤나 어렵게 느껴질 수 밖에 없죠.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숙소를 찾는다면 더욱이 예약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요.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비교적 덜 알려진 신상숙소를 노린다면 원하는 분위기의 숙소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면서 하루를 지낼 수 있을거랍니다. 이곳은 카페동과 2개의 객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카페동에서는 조식을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침실에는 통창이 나있어 바깥자연을 구경을 하면서 여유를 취할 수 있답니다. 기본적으로 빔프로젝트와 블루투스 스피커가 구비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르방갈로

사진출처 : Instagram @mi_ne_roong
사진출처 : Instagram @le_ejii

 

하르방갈로는 제주도서쪽숙소로 애월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숙소 입구에는 문이 두개가 있는데요 하나는 1층 또 하나는 2층 출입문이라고 해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진 숙소랍니다. 2층은 4인까지 묵을 수 있는 숙소이며 1층은 2인숙소라고 해요. 기본적으로 이곳은 취사가 가능하며 빔프로젝트와 블루투스스피커가 구비가 되어 있는데요. 가성비 숙소를 찾고 있는다면 참고하세요! 따뜻한 가정집 분위기가 나는 곳인데요. 하르방갈로의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은 바로 침실에 있는 창가 있는데요. 창문을 열면 바깥 풍경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참고로 감성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숙소 입구에서도 많은 분들이 인증샷을 찍는답니다. 참고로 제주도서쪽숙소 하르방갈로는 조식으로는 토스트를 해먹을 수 있도록 재료를 제공을 해줍니다. 

 

 

도순주택

사진출처 : Instagram @yyzus_ 
사진출처 : Instagram @yyzus_ 
사진출처 : Instagram @yyzus_ 

 

도순주택은 제주도 남쪽에 위치한 숙소인데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곳은 도순동에 위치한 숙소랍니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도순동 도순주택은 중문과 멀지 않아 제주도남쪽 투어를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묵기 좋은 숙소일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이곳은 구옥을 개조한 숙소이지만 내부리모델링을 통해서 모던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제주도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숙소랍니다. 인원제한수가 2인인 곳이기 때문에 둘이서 묵을 적합한 제주도 남쪽 숙소를 찾고 있다면 고려해보세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제주신상숙소랍니다. 겨울에는 거실에서 귵밭을 눈에 담을 수 있어요! 주방에는 캡슐커피머신과 식기류 등이 구비가 되어 있는데요. 조리가 가능하니 음식을 만들어먹고 싶은 분들은 장을 봐와서 음식을 만들어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에는 조리가 불가능한 숙소도 많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을 꼼꼼히 확인해볼 필요가 있답니다. 빔이 설치가 되어 있어 재미있는 영상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딱인 제주도 남쪽숙소랍니다. 

 


 

저작권자ⓒ더유니브,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사진하단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