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가볼만한곳 SNS사진 명소 대포항 그리움이 물들면
사천가볼만한곳 SNS사진 명소 대포항 그리움이 물들면
  • THE UNIV
  • 승인 2022.01.2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가볼만한곳 SNS사진 명소 대포항 그리움이 물들면

더 유니브 에디터 / 박현선

 

 


 


사천은 경상남도 서남부에 위치하고 있는 시인데요. 동쪽으로는 하동군, 남쪽으로는 남해와 인접해 있는 지역이랍니다. 관광지로는 삼천포항, 와룡산, 남일대해수욕장, 항공우주박물관 등이 있답니다. 대포항도 잘 알려진 관광 명소 중에 한 곳인데요! 이곳은 서해바다의 감성을 느끼면서 산책하기에도 딱이랍니다. 우선 원래 대포항은 전어로 잘 알려진 어촌마을인데요. 요즘에는 새롭게 SNS명소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사진출처 : Instagram @h.__.min93
사진출처 : Instagram @eeung_ddy 

 

바로 낙조를 배경으로 하여 멋진 사진을 건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대포항 방파제 끝에는 여인의 옆모습을 띄고 있는 조형물이 있는데요. 최병수 작가의 ‘그리움이 물들면’ 이라는 작품이랍니다. 무려 크기가 6m에 달하는데요. 낮에 사진을 찍을 때와 낙조가 졌을 때 사진 찍었을 때 느낌이 다른데요. 그래도 단연 제일 인기가 많은 시간대는 해가 저물 때인데요. 노을을 배경으로 해당 작품의 실루엣과 함께 사진을 찍어보세요! 

 

사진출처 : Instagram @sailgu20

 

노을, 바다풍경과 어울리진 멋진 사진을 카메라에 담으실 수 있을거예요. 이에 낙조가 물드는 시간대에는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다고 하네요~ 

 

사진출처 : Instagram @m.hhhji
사진출처 : Instagram @m.hhhji

 

대포항 인근에는 더불어 무지개해안도로가 있는데요. 꽤 긴 해안도로랍니다. 이에 드라이브 코스로도 괜찮은 사천여행코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용현면 종포에서 남양동 미룡까지 6.2km 구간에 조성이 되어 있는 무지갯빛 해안도로라고 해요! 제주도에도 이와 비슷한 무지개해안도로가 있는데요. 사천에도 있으니 경남 사천여행을 계획을 하고 있다면 이곳에서 사진도 찍고 또 드라이브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출처 : Instagram @tag_0e
사진출처 : Instagram @tag_0e

 

대포항 어촌마을에는 주차장이 넓게 조성이 되어 있어서 주차걱정을 덜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곳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이기도 한데요. 리정혁이 윤세리를 남쪽으로 밀항시키는 장면을 이곳에서 촬영을 하였다고 해요. 해당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라면 사천여행 시 대포항을 방문을 하면 추억이 새록새록 할 것 같아요! 

 


 


저작권자ⓒ더유니브, 무단 편집 및 재배포 금합니다.
사진출처 : 에디터 본인 촬영 및 제작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