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자랑해보자! 제주도 사진명소
SNS에 자랑해보자! 제주도 사진명소
  • THE UNIV
  • 승인 2022.02.1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에 자랑해보자! 제주도 사진명소

더 유니브 에디터 / 박현선

 

 


 

송당무끈모루

사진출처 : Instagram @jjw___0310
사진출처 : Instagram @yum._.vely2
사진출처 : Instagram @shony_h

 

이곳은 제주도 송당리에 위치한 제주도 사진명소입니다! 줄을 서서 사진을 찍고자 하는 관광객들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이렇듯 제주도 사진명소에서는 기다림은 기본이랍니다. 송당무끈모루는 나무가 아치형을 이루고 있고 그 사이로는 들판과 오름이 같이 보이는데요! 이에 카메라에 이를 모두 담을 수 있답니다. 제주도의 느낌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스팟이랍니다. 사실 제주도에 있는 숨은 명소들은 주변에 관광지와 동떨어진 경우가 많은데요! 이곳또한 주변에 관광지가 없고 포토존 하나만 있어서 이게 뭔가 하는 아쉬움이 들 수도 있지만, 흔하지 않은 제주도에서의 추억,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방문해보세요! 양쪽에 자란 나무의 나뭇잎이 한반도의 모양을 하고 있어 유명세를 얻었는데 가지치기를 하면서 이 모양은 조금씩 달라진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참고로 들판 안쪽은 사유지이니 함부로 들어가시면 안된답니다.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사진출처 : Instagram @ryu_arang
사진출처 : Instagram @ahreum_shin
사진출처 : Instagram @s.hee_yeah0
사진출처 : Instagram @t.__.h_2ee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알록달록한 무지개색을 띄고 있는 방호벽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다양한 색감이 카메라에 담겨 이쁘게 나오는 제주도 사진명소입니다. 제주도 사진명소는 제주 곳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곳은 참고로 제주공항과 가까워 들리기 좋은 곳이랍니다. 제주도에 막 도착을 해서 혹은 집으로 떠나기 전에 잠시 들러서 사진을 찍으면 알찬 코스가 될 것 같은데요.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는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랍니다. 섬이다보니 바다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으며 또 해안도로 코스도 여러군데 있는데요!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는 버스로도 갈 수 있으니 뚜벅이라고 해서 너무 실망하지마세요~  도두동은 무지개 방호벽 주변에는 해녀상을 비롯한 어려 조각상이 있으니 함께 구경을 해보시길 바래요! 또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곳에 도두봉이라는 또다른 사진명소가 있으니 함께 들려보심 좋을 것 같네요. 

 

신창풍차해안도로

사진출처 : Instagram @_mellowju
사진출처 : Instagram @h_jeong.e
사진출처 : Instagram @jo_rrrr88
사진출처 : Instagram @o_.smin

 

제주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풍력발전기인데요!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답게 곳곳에서 풍력발전기를 볼 수 있답니다. 제주도 서쪽가볼만한곳으로 협재해수욕장에서 더 내려오다보면 신창풍차해안도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해안도로를 따라서 달리다보면 만날 수 있는데요. 이곳은 제주도 일몰 명소로도 이미 익히 알려진 곳이랍니다. 나무 데크를 따라서 제주도 바다를 구경을 하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주차의 경우 싱게물 공원 앞 무료주차장을 이용을 하면 된답니다! 신창풍차해안도로에서는 차귀도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낮과 해가질 때 모두 매력이 넘치는 제주도 사진 명소랍니다. 제주도 서쪽 투어를 계획중이라면 코스에 함꼐 넣어 다녀와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제동목장

사진출처 : Instagram @90.br_k
사진출처 : Instagram @luv_rann
사진출처 : Instagram @toktokdada

 

제동목장은 실제로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출입이 제한이 되어 있는 곳이지만 목장으로 가는 입구가 이뻐 사진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목장으로 들어가는 길 양쪽으로 키가 큰 나무들이 우거져 있는데 신비로운 느낌이 들기도 하면서, 이국적인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제주도 특성상 날씨가 하루에도 몇번씩 바뀌곤 하죠. 아무래도 날씨가 좋아야 사진도 잘 나오는법. 날씨가 갑가지 안좋아지면 하루 스케쥴, 계획이 엉망이 되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시 이를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참고로 이곳은 흐린 날, 비오는 날에도 사진이 잘 나오는 제주도 사진명소이니 이점을 참고해두시길 바래요! 더욱 운치있는 사진을 건지실 수 있을거랍니다. 

 


 

저작권자 ⓒ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출처: 사진 하단 기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