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자기계발을 위한 첫걸음, 내일캠퍼스
취업·자기계발을 위한 첫걸음, 내일캠퍼스
  • THE UNIV
  • 승인 2017.06.0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인에게 주어진 모든 상황을 만족하는 사람은 없다.
'내 삶이 더 만족스럽게 바뀌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면서, 자주적으로 바꾸려고 하지 않는다.
어찌보면, 그 것은 소중한 청춘에 대한 배신이지 않겠는가?

청춘은 스스로를 더 나아지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내 삶을 바꾸기 위해 어떻게 노력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멘토를 찾아 조언을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그래서 멘티들이 멘토를 찾고 내 삶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 플랫폼', 내일캠퍼스를 소개하려 한다.

 

 


 

내일캠퍼스는?

내일캠퍼스는 내 일(Work)을 고민하고 내일(Tomorrow)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 플랫폼이다.
대학생, 취준생, 직장인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취업/이직/자기계발/직무/어학/취미)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종  취미모임, 취업/어학 스터디를 위한 공간 지원도 하고있다.

 

 

무제한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내일캠퍼스는 강남과 종로, 총 2개로 나누어져 있다.
강남과 종로 모두 해당 지역에 자리하고 있는 파고다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공간 및 수강생들을 위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두 캠퍼스 중, 종로 내일캠퍼스는 외부 대관도 가능하니 참고하자.

종로 내일캠퍼스 전경
강남 내일캠퍼스 전경

물론 개설된 강좌마다 다르겠지만... 패스트캠퍼스, 온오프믹스 등 유사 플랫폼의 다양한 강좌를  한꺼번에 수강한다면 수강료의 부담이 클 것이다.

내일캠퍼스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강좌 구분 없이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권(1개월 기준 190,000원)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내일 캠퍼스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내일캠퍼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naeilcampus.com/

 

 

6월의 내일캠퍼스 

내일 캠퍼스에서 제공하는 강좌는 크게 ‘취업/이직’, ‘비즈니스/직무’, ‘자기계발/교양/취미’ 등 3가지로 나뉜다.
     

취업/이직
 취업 및 이직의 강의의 경우, 주로 1:1 컨설팅 형식으로 진행된다. 때문에 지원자 상황에 완벽히 맞추어 대비가 가능하다.
취업/ 이직준비를 하면서 1:1로 깊이있는 점검을 할 수 있다.
     

비즈니스/직무
 회사를 다니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업무 역량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다.
회계,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기획력, 그리고 보고서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에게 비즈니스와 직무에 관련된 조언을 들을 수 있다.
     

자기계발/교양/취미
 취업이나 이직, 업무역량 외 자기계발을 위해 멘토를 찾는 사람은 내일 캠퍼스의 '여행 글쓰기 강좌'를  추천한다.
방학이나 휴가기간을 활용하여 수강한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해당 강좌는 여행 경험 기반의 '에세이 작성 가이드'를 제시한다.


6월에는 '여행 글쓰기', '책 쓰기에 모든 것',' 인문적 사유와 글쓰기' 등  다채로운 강좌가 예정되어 있다. 나만의 책을 만들고 싶거나, 글을 잘 쓰는 방법을 알고 싶다 하는 사람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이다.

 

 

현재 내일캠퍼스에서  ‘취업/이직’, ‘명사특강’, ‘비즈니스/직무/자기계발’등의 강좌를 진행 중 이다. 
‘자존감 수업’의 저자 윤홍균 작가의 현장 강좌는 물론,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회계 기초 실무 등 다양한 강좌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자존감 수업’의 경우, 윤홍균 작가가 직접 진행하는 강의로 ‘조기 마감’을 이룰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직장인이여, 회계하라’의 저자 윤정용 박사의 강의 역시 현재 내일캠퍼스의 인기강좌다.  
취업 1:1 컨설팅 부터 이직 테크닉, 그리고 업무역량강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내일캠퍼스에서 나만의 멘토를 찾아보는게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