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에서 난리난 '토익 학원 0원' 수강, 이거 실화냐?
커뮤니티에서 난리난 '토익 학원 0원' 수강, 이거 실화냐?
  • THE UNIV
  • 승인 2017.06.14 0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자가 직접 알아봤습니다.

 

취준생에게 토익 점수는 이제 당연히 가져야 하는 필수 스펙이다. 옛날처럼 토익 점수 하나로 취업이 가능한 것도 아니지만 막상 없으면 지원을 할 수 없거나 불이익을 얻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런 현실에 울며 겨자 먹기로 취준생들은 토익 점수부터 만들고 시작하는 것이 관례가 됐다.

최근 취준생 커뮤니티에서 파고다 토익 점수 보장반을 공짜로 듣는 요령이 화제다. 글쓴이는 각종 숫자와 쿠폰 등을 제시하며 0원으로 수강하는 방법을 공유하고 있다. 내용인 즉 다음과 같다.

 

엑셀과 숫자가 주는 신빙성이 만만치 않다. 하지만 여전히 실 결제 금액이 20만원이 넘어 구매를망설일 때 기자를 붙잡은 것은 환급 30만원이라는 글이었다.

 

결국 토익 환급반?


이렇게 반문 할 수 있겠다. 기자도 그랬다. 환급반이 새로운 것도 아니고 기자 또한 인강 환급반을 수강한 경험이 있다. 하지만 이번에 화제가 된 환급반은 파고다어학원이 최초로 인강이 아닌 현장 강의로 시행한다. 인강은 3일 이상 못 보는 자율 공부에 취약한 기자도 솔깃한 조건이다. 6월 12일부터 18일까지 점수보장반의 방학 프로모션의 일환인 이번 토익 환급반은 수강생들에게 최대 30만원을 환급해준다. 인강처럼 알아서 점수 받아오란 것도 아니고 환급을 받도록 관리하고 도와주면서 말이다.

 

일단 기자는 계산기를 꺼내 들었다.


커뮤니티의 글 속 엑셀 표를 봐도 알 수 있듯, 즉시 할인 12만원, 얼리버드 할인, 카톡 플러스친구 쿠폰 2만원, 모바일 할인 3천원을 전부 합치면 40만원 강좌 기준 할인만 157,000원이다. 실 결제 수강료는 243,000원으로 거의 반에 수렴한다. 엑셀 표에 현혹 되지 않은 기자가 직접 계산기를 꺼내 다시 계산한 수치다. 거기에 환급을 30만원 받으면 정말 0원이 맞다.

 

기자가 퇴직하고 환급반에 등록하면?


구체적인 환급반 수강료와 환급금을 기자의 꿈의 시나리오로 설명해본다. 현재 토익 720점이 있는 기자가 이 기사를 마지막으로 직장을 그만두고 주 5일반 900+ 스타토익을 수강신청 한다. 할인 적용을 다 받아 24만 3천원을 결제하고 20일 간 정해진 빡빡한 일정에 반은 강제로, 반은 환급금에 대한 물욕으로 열심히 공부를 한다. 그리고 지정 된 7월 30일에 시험을 응시해 980점을 기록하며 인간 승리를 이뤄낸다.


이 경우 기자는 목표 점수 달성과 점수 상승, 970점 이상 고득점으로 최대 환급 30만원을 받아 0원으로 학원을 다니게 된다. 더불어 토익 고득점으로 이직도 수월해진다.
퇴직할 필요도 없는 취준생들은 지금 당장 환급반을 신청하면 실 결제 수강료의 일부 혹은 전부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환급 과정은 미션 달성 후 파고다어학원 데스크에서 신분증/성적표 사본을 지참하여 성적 발표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가능하다.

 

토익커여, 6월 18일까지 내리는 가성비를 흠뻑 맞아보자!
 


이번 파고다어학원의 환급반은 단비처럼 18일까지만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조기 종료도 있을 수있다 하니 평소 폭탄 세일과 원플원 등 할인을 찾아 헤매는 토익커라면 지금 당장 수강 신청을 하러 가는 것이 좋다. 

이번 파고다어학원의 환급반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수강 신청은 링크(https://goo.gl/rdbzPA)에서 얻을 수 있다. 2만원 할인 평생신규 쿠폰을 얻을 수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은 링크(http://pf.kakao.com/_cXcsl) 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