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맛추천, 알바가 전하는 백점만점 조합
베스킨라빈스 맛추천, 알바가 전하는 백점만점 조합
  • THE UNIV
  • 승인 2017.07.1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가 지나고 찜통 더위가 슬슬 시동을 걸어가는 지금, 벌써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스크림 하면 매달 새로운 맛으로 많은 이들에게 1일 1 아이스크림 보급 한 베스킨라빈스31을 빼놓을 수 없다. 하지만 매번 메뉴가 바뀌는 탓에 갈 때마다 맛이 바뀌고, 다양한 맛을 다 먹어볼 수도 없는 현대인들을 위해 알바생이 전하는 손님 취향 별 베스킨라빈스 맛추천을 살펴본다.

 

 

" 이 동네 치즈 덕후가 나다!!"

 

뉴욕 치즈케이크 / 사랑에 빠진 딸기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치즈맛 덕후들을 위한 베스킨라빈스 맛추천 세가지로 씹히는 치즈케이크의 맛이 풍미를 자극하며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진한 여운을 남기는 치즈맛 아이스크림들이다. 치즈맛 덕후라면 꼭 이 세가지 맛을 기억하자.

 

 

" 아이스크림은 달아야 제 맛이지 "

 

엄마는 외계인 / 슈팅스타 /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20대이지만 아직도 입맛은 초딩 입맛을 간직하고 있다면 초코와 함꼐 톡톡 터지는 식감이 즐거움을 주는 베라 알바의 세 가지 베스킨라빈스 맛추천을 기억하자! 달달한 초코나 사탕의 맛이 입에서 어린이 날 축제와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 맛 가득 아이스크림! "

 

레인보우 샤베트 /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 애플 민트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면 상큼한 맛을 선택해 먹고 나면 더운 여름에도 식욕이 확 돌게 만들고, 밥을 먹고 난 후에 디저트로 먹어도 입 안이 상큼 깔끔해지는 그 느낌을 찾는 사람들이라면 꼭 이 세가지 맛 베스킨라빈스 맛추천 메뉴를 기억하자. 베라 알바가 자신 있게 맛추천하는 그야말로 여름에 딱 맞는 아이스크림들이다.

 

 

" 난 아이스크림은 너무 달아서 별로.. "

 

월넛 / 아몬드 봉봉 / 31요거트
다 같이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가도 뭘 먹을지 모르겠고 원래도 단 걸 별로 안 좋아했던 사람들이라면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이 세가지 베스킨라빈스 메뉴추천을 한다. 이 세가지 맛은 익숙하고 너무 달지 않아 누구든 쉽게 먹을 수 있고 견과류까지 있어 이득이다.

 

 

" 난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먹는다! "

 

민트 초콜릿 칩 / 그린티
그야말로 매니아 팬층이 가장 두꺼운 아이스크림 두 가지이다. 민트 초콜릿 칩은 민트초코로 불리며 이것만으로 하프갤런을 채워 먹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그와 함께 말차가 떠오르고 있는 한국에서 꾸준한 매니아를 보유한 그린티도 놓칠 수 없는 베스킨라빈스 맛추천 메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