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해피아워 이벤트 1분 정리
스타벅스 해피아워 이벤트 1분 정리
  • THE UNIV
  • 승인 2017.07.1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를 자주 마시면 수명이 늘어난다는 연구결과도 얼마 전에 본 지금, 마치 생명연장을 이뤄주는 꿈처럼 스타벅스가 코리아가 음료 반값 이벤트를 시작했다. 스타벅스가 한국에서 개점 18주년을 기념해 전국 1,050개 매장에서 음료를 반값에 제공한다는 것이다. 커피는 이제 음료가 아닌 생활의 필수품이자 직장인과 학생들의 연료 이기에 에디터도 바로 스타벅스 카드를 들고 자세히 알아보기 시작했다.

 

 

" 20일부터 22일까지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에 한 명 당 세 잔"

 

금수저 아닌 금수저, 골드회원만 우대하는 이벤트도 많던 스타벅스기에 우려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이번 이벤트는 오직 세 가지만 기억하면 된다. 첫번째는 바로 이벤트가 2017년 7월 20일(목)부터 22일(토)까지 단 3일 간 진행된다는 것이다. 스타벅스 반값이란 소리만 듣고 지금 당장 스타벅스를 향한다면 제 값에 마시는 아메리카노의 쓴 맛을 느껴야 할 것이다. 두번째는 이 반값이 3일 간 해피아워 시간에만 제공된다는 것. 해피아워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단 두시간 동안을 의미한다. 마지막 세번째로 이번 스타벅스 반값 이벤트는 1인 1회 3잔으로 제한이 있다. 하루 한 번만 반값으로 구매 가능하니 해피아워에 한 번에 3잔 꽉꽉 채워 사야 진정으로 이득이다.

 

" 반값보다 더 싸게는 안되나요? "

 

아쉽게도 답은 NO이다. 이번 스타벅스 해피아워 동안은 사이렌오더나 중복할인, 샷 추가 등의 엑스트라에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그리고 모든 이벤트가 그러하듯 스타벅스 음료 반값 이벤트도 제외 매장은 있다. 오션월드/오션월드입구점, 마장휴게소점, 설악워터피아점, 인천공항중앙점, 인천공항랜드점, 인천공항 출국점 등이 해당 점들이다. 

 

 

" 그래도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커피는 스벅이다! "

 

자꾸만 줄어드는 통신사 혜택 속에 무료 커피나 할인이 줄어들어 속상했다면, 이번 스타벅스 18주년 음료 반값 이벤트를 이용해 꼭 반값으로 커피를 마셔보자. 반값 등록금은 몰라도 스타벅스가 반값 커피라면 3일 간 실현해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