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 연말 추천 영화
크리스마스 & 연말 추천 영화
  • 김소은
  • 승인 2017.08.0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까지 손에 땀을 쥐고 볼 수밖에 없어 저절로 따뜻해지는 영화들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면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특히 굳이 멀리에 있는 극장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팝콘을 먹으면서 따뜻하게 볼 수 있는 영화들은 겨울 추위를 날리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집에서 보는 영화인 만큼 끝까지 손을 놓을 수 없는 스릴감으로 가득하다면 집중도가 훨씬 높아질 터.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보면 훈훈해지는 영화들을 추천해 본다.   

 

1. 소름돋는 반전으로 연말 분위기를 업 시키려면 이니시에이션 러브

#모태솔로 #소개팅 #크리스마스 #장거리연애

 

20대들의 흔한 관심사를 다루며 반전이 돋보이는 영화라서 꿀잼이 두배다! 참고로 여자 주인공의 연애실력이 굉장하기 때문에 모태솔로 여자라면 꼭 보면 좋을 것! 실생활에 써먹을 만한 연애스킬도 배울 수 있으며, 여자심리가 궁금한 남자면 무조건 봐야 할 영화이다. 한번 영화를 보면 그 기억이 생생해서 여운이 계속해서 남는다. 단, 그래서 시험기간이 다가오거나 중요한 일을 앞두고는 절대 보지 말 것. 반전이 너무도 강렬해서 그 동안 외웠던 것들을 다 까먹을지도 모르기 때문이다"반전이라는 말을 보지 않았으면 더 큰 반전이었을텐데" 라는 베스트 감상평이 이 영화를 한 마디로 설명해 준다.  반전을 미리 알아도 굉장히 재밌게 볼 수 있다. 일본영화에 대해 1도 몰라도 관심을 갖게 되는 시발점이 될 수 있다. 영화 소재가 굉장히 신선하고 참신하다는 평을 많이 받았다.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여자 배우들의 활약, 거기에 소름돋는 엔딩 5분의 반전이 궁금하다면 이 영화를 추천한다.

2. 경이로움의 끝 쇼생크탈출

 

#두려움 #희망 #꿈

화려한 출연진, 감동적인 스토리, 눈부신 영상미에 압도되는 영화. "희망을 가져라" 라는 흔하디 흔한 메시지를 탄탄한 이야기와 교훈+감동+재미의 구성으로 잘 버무려 냈다. 아주 많은 사람들의 인생영화가 되고 있는 영화 <쇼생크 탈출>. 1995년 개봉작이라고는 도저히 믿기지 않는 퀄리티와 스케일을 자랑한다. 단순한 훈훈함을 넘어 온몸에 전율을 느낄 수 있는 영화. 혼자 있기 부담스러운 크리스마스와 연말 추천 영화로 딱이다. 

 

3. 친구가 그리울 때 언터쳐블 1%의 우정

#격식과_자유의_공존 #우정 #행복

혼자 있지만 더 격렬하게 혼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이 갑자기 외로움을 느끼면 걷잡을 수 없어진다. 친구가 그립고 우정이 모자랄 때 보면 좋은 훈훈한 크리스마스 & 연말 추천 영화! 상위 1%의 귀족이지만 스스로 아무것도 못하는 전신불구자와 가진것은 오로지 신체뿐인 백수가 만나 말도 안 되는 우정을 펼쳐가는 진국 같은 영화다. 인간관계로 고생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꼭 볼 것!

 

4. 나는 지금 이러고 있고,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포기 #명예 #꿈

화려한 뉴욕, 패션 매거진 운영 회사의 눈부신 이면을 만나볼 수 있다. 겉치장은 물론, 내면의 아름다움과 그로 인해 깨달을 수 있는 인생의 교훈을 담고 있다. 영화를 끝까지 보고 나면 "제목 한 번 잘 지었네!" 라는 생각을 저절로 하게 될 것이다. 패션에 눈이 멀어 잠시 놓칠새라 우리 사회의 추악한 구조적 모순들과 상하관계에서 오는 부조리가 과감 없이 드러난다. 악마처럼 나오는 주인공 메릴 스트립의 연기는 가히 최고라고 할 수 있다. 단순히 못된 상사를 넘어 프로페셔널한 여성이지만, 회사의 정치 속에서 생존 전쟁을 해야 하고, 가정 생활만큼은 자기 마음대로 하지 못하는 그녀의 모습에 가슴이 뭉클해진다. 사회생활에 첫 발걸음을 내딛기 위해 준비하는 취준생들에게 크리스마스 & 연말 추천 영화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를 추천한다.

 

" 쌀쌀할 때 더욱 그리운 영화 "

 

겨울이 다가오고, 외출이 더욱 두려운 계절이다.

데이트도, 홀로 욜로 라이프도 날씨 앞에서는 무색하게 초라해지기 마련. 하지만 영화가 있어 우아함과 재미를 잃지 않을 수 있으니 고맙기 그지 없다. 끝까지 손에 땀을 쥐고 볼 수밖에 없어 저절로 따뜻해지는 영화들로 훈훈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